병의원 업종 어떤 마케팅이 좋을까? -1편

작성자 김상수
작성일 2024.11.07
조회수 242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퍼포먼스마케팅 3팀 김상수AE입니다


병의원 업종에 대해 마케팅을 운영한다면?!

어떤 매체와 운영방식을 접목시켜야할지에 대해 한번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병의원 업종은 모든 광고를 진행하기 전에 대한의사협회에서

문구, 이미지 등 모든 심의를 받고 승인이 나야지만 광고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승인이 나면 심의필 번호가 마킹이 되는데

광고에 마킹된 심의필 번호를 기입해야 소재 승인의 분류로 판별하여 집행 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심의에 승인이 난 소재를 갖고 이제 광고를 집행하실 텐데요

우선적으로 가장 먼저 제안드리는 광고는 네이버 검색광고 입니다.


파워링크, 플레이스 다 많이 들어보셨고 하고 계실거라 생각합니다.

대부분의 병의원이라면 홈페이지도 꾸려서 운영을 하고 있으실 거라 생각합니다.


그렇다면 이미 브랜딩을 어느정도 생각을 하신 분들이 많을 거고

브랜딩이 어느정도 되어있는 곳도 많을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이럴때 추천해 드리는 광고가 검색광고중 브랜드검색 광고입니다.


브랜드 검색광고란 지난 시간 말씀드렸지만 다시한번 짚고 넘어가자면

브랜드 명을 키워드로 사용하여 브랜딩을 극대화 할 수 있는데요


우리 병의원을 찾는 고객들에게 더욱 가시성 좋고 검색만으로 원하는

항목을 클릭할 수 있는 템플릿을 사용함으로써 조금더 간편하고 용이하면서

브랜딩화 된 이미지를 각인시켜줄 수 있는 브랜드 검색입니다.


검색을 했는데 템플릿이 사용된 브랜드 검색광고로

다양한 메뉴를 보여주며 이탈률도 줄이고 브랜딩도 되는

안할래야 안할 수 없는 광고라고 생각합니다 :)


병의원 업종 마케팅 운영 방안에 대해 더욱 궁금하신 분들은

AMPM 퍼포먼스 3팀 김상수 AE에게

편하게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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