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사몰 이탈방지를 위한 하나의 TIP!

작성자 김상수
작성일 2024.11.27
조회수 259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퍼포먼스마케팅 3팀 김상수 AE입니다


오늘 제가 말씀드릴 주제는

자사몰을 운영하고 계신 광고주 분들의 수 많은 걱정거리중 한 가지인

이탈율을 낮추기 위한 방법에 대해서 얘기해 볼까합니다


먼저 이탈을 하는 이유가 뭘까를 잘 생각해 봐야합니다.

자사몰을 갖고 계시다면 제가 앞서 말씀드린 스크립트들이 설치되어 있어

어디서 어떻게 어떤 페이지에서 어떤 클릭을 고민하고 체류하고

선택하고 떠나는지 이 행동데이터를 바탕으로 분석을 할줄 아셔야 합니다.


이런 경험이 생기셨다면

문제점을 발견하게 되실텐데 문제점에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제품일 경우 고민에 고민을 하며 상품을 구매할까 말까에 대한

고민의 시간이 길어진다는 뜻이 페이지내에서 평균 이상의 시간을

소비하며 고려한다는 것이겠죠?


그럴때 고민 후 구매를 포기하고 이탈하려는 찰나!

클로징 패널이라는 팝업창을 띄우면서 다시한번 생각해보라는,

다시 한번 이 제품에 대한 강점을 어필하거나

DB업종의 경우 프로모션이나 지금 신청하지 않으면

기회를 놓친다 라는 후킹성 소재를 사용함으로써

이탈을 방지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문제점에 따라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퍼포먼스마케팅 3팀 김상수AE에게 문의 주시면

상세하고 섬세하게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sangsu8900@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