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 잠재고객을 타겟으로한 인스턴트 양식 만들기!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김상수 AE입니다
오늘은 META광고 캠페인 중
인스턴트 양식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말씀드릴까합니다!
META 광고 관리자에서 잠재 고객 목표로
캠페인을 만들 때 전환위치로
인스턴트 양식을 선택할 수 있는데요
인스턴트 양식은 사람들에게 양식을 작성하도록 요청하여
잠재 고객을 확보하고 DB를 수집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있습니다.
인스턴트 양식을 사용하면 비즈니스나 서비스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
FB/IG에서 빠져나가지 않고도 정보를 수집할 수가 있죠
잠재 고객용 광고에서 질문할 내용, 잠재 고객용 광고 약관 및 광고 규정에 대한
검토를 요청 후 검수 완료가 되어야만이 광고가 게재 됩니다!
개인정보 처리방침 URL이 필요하고
기존 URL을 사용할 수 있기때문에 잠재 고객용
광고를 위한 맞춤 방침을 만들 필요까지는 없습니다
양신 만드는 방법
<1>
광고 관리자로 이동하여 잠재 고객용 광고를 만듭니다
(광고 세트 수준에서 인스턴트 양식을 전환위치로 선택해야합니다)
<2>
광고 수준에서 양식 만들기를 클릭합니다
(새 양식을 만들기로 선택하면 양식 편집 도구가 나오는데, 섹션을 완료하면
진행률 표시기에 녹색체크가 표시됩니다.
<3>
소개 섹션에서 광고 이미지 사용 또는 업로드된 이미지 사용을 선택합니다
<4>
원하는 질문사항을 선택해 맞춤질문으로 이동하여 질문추가를
눌러 양식에 얻고자 하는 정보를 질문으로 표기 합니다
(최대 15개 까지 가능)
<5>
개인정보처리방침 섹션에서 맞춤 URL을 추가합니다
<6>
잠재 고객용 메시지 섹션에서
제목, 설명, 링크 및 행동 유도 텍스트를 추가하여
양식 제출 후 지면을 미리보기로 파악하여 안내하도록 합니다.
사람들이 광고를 클릭하면 질문에 답변하고 질문에 대해 자동 입력된 정보를
수정한 후 인스턴트 양식을 제출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이러한 방법으로 잠재고객을 타겟으로 한 인스턴트 양식을
사용하여 DB를 쌓거나 전환을 간접적으로 측정할 수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인스턴트 양식 뿐아니라 META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광고를 통해 효율 증대를 기대하시는 광고주 분들께서는
저 AMPM글로벌 김상수 AE에게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