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배너? 모비온 3탄!
작성자 김상수
작성일 2024.12.31
조회수 96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퍼포먼스 마케팅 3팀 김상수 AE입니다
지난번 모비온에 대해 타겟팅 2가지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네이티브 AD와 리타겟팅 2가지에 대해 설명드렸습니다.
오늘 제가 설명드릴 모비온 3탄!
모비온에 자랑이라고 할 수 있는 타겟팅
유저타겟팅 -> 성향 매칭 입니다
유저타겟팅이란?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신규 및 가망고객의
방문을 유도하는 타겟팅을 말합니다.
5가지가 있는데요
1. 성향 매칭
관심사 타겟팅으로 모비온 스크립트 삽입 광고주에
한에서 만 가능한 매칭입니다.,
예를들어 B,C 여성 의류 사이트에 방문한 유저에게
A여성의류 사이트를 노출시키고 B,C 여성의류 앱을 설치한
유저에게 A여성 의류 사이트를 노출 시키는 방법입니다.
2. 문맥타겟팅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실시간으로 컨텐츠를 분석하고,
유저의 검색결과를 반영해 광고를 송출하는 타겟팅입니다.
3. 테마 배너 (QnA)
유저의 흥미를 유도하는 콘텐츠 방식의 배너를 노출시켜
질문과 답변의 형태의 배너로 응답을 유도하는 방법입니다.
4. 베이스 광고
유저의 성별과 연령을 분석하여 원하는 지역에 광고를 송출합니다
5. 브랜드 박스 및 할인정보
쇼핑몰 광고주가 진행중인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모바일 APP에 노출시킵니다.
이렇게 5가지의 타겟팅 방법을 통해 광고주님에게 알맞는 광고를
송출하면서 맞춤 타겟팅으로 성과를 높이는 효율적인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저 AMPM글로벌 퍼포먼스 마케팅 3팀 김상수 AE에게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