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배너? 모비온 4탄!

작성자 김상수
작성일 2024.12.31
조회수 106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퍼포먼스 마케팅 3팀 김상수 AE입니다.


지난 시간 모비온 1탄부터 3탄까지

총 3편에 대해 설명을 드렸지만 아직도 설명할게 남아있는

모비온 4탄!


오늘 제가 설명드릴 모비온 타겟팅은
문맥 타겟팅지역 타겟팅입니다.


문맥타겟팅이란?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실시간으로 컨텐츠를 분석하고,

유저의 높은 결과를 반영해 높은 CTR, 잠재고객의 

전환매출을 기대할 수 있는 타겟팅 기법입니다.


포털 및 언론사에서 유저가 보고 있는 컨텐츠를 실시간으로 분석해,

컨텐츠 내 핵심키워드 주제와 관련된 광고를 송출하는

문맥 광고


포털 및 언론사에서 검색한 키워드와 연관성이

높은 광고를 실시간으로 송출하는 광고

검색광고


광고주 사이트에 방문한 키워드를 소재로 실시간으로 광고를 송출하는

키워드 매칭


이렇게 3가지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제휴지면 컨텐츠를 분석해 핵심키워드를 추출하여

핵심키워드 주제로 광고를 송출하는 방법입니다.


지금까지 모비온을 4탄으로 분류했지만

아직 설명을 다 드린것이 아닙니다.


많은 타겟과 제휴 지면을 어떻게

관리해야하는지 내가 돌리는 네트워크 광고는

어떻게 정해야 효율적인지 등등

네트워크 배너지면에 대해 궁금하시거나

함께 하고싶으신 광고주 분들께서는


저 퍼포먼스 마케팅 2팀 김상수 AE에게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sangsu8900@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