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 앞두고 평소처럼 광고하고 계세요?

작성자 최해담
작성일 2025.01.16
조회수 202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최해담 AE입니다! 


여러분, 2025년 설 명절이 어느덧 성큼 다가왔습니다. 


명절하면 회사 직원들 선물, 부모님 선물 등 다양한 선물과 관련된 키워드가 떠오르는데요, 

혹시 광고를 진행하시면서 평소와 똑같이 집행하고 계시지는 않으신가요? 


검색광고를 진행하고 계셨다면 

[설 선물], [부모님 선물], [새해 선물] 등의 키워드를 소재에 입력하여 

보다 맞춤 노출과 강조를 진행할 수 있고


배너광고를 진행하고 계셨다면 

설날의 이미지와 맞는 배너를 제작하여 

보다 효과적인 전환을 이끌어 낼 수 있을 것입니다! 


특히 2030을 타겟팅하여 부모님 선물로 적합하다는 워딩과 함께 

META 광고를 진행하는 것 역시 효과적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또한 명절 특가, 새해 선물 프로모션 등을 활용하여 보다 많은 소비자가 유입될 수 있게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 같습니다. 


이미 많은 업체들이 설 명절을 키워드로 하여 광고를 진행하기 시작하였는데요, 

아래의 프로필로 문의 주시면

발빠른 광고 수정과 보완, 그리고 최선의 성과까지 도와드리겠습니다.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shyun03@ampm.co.kr
마케터 소개보기
김수현 AE
TEL. 02-6049-4258
E-mail. shyun03@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