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 앞두고 평소처럼 광고하고 계세요?
작성자 최해담
작성일 2025.01.16
조회수 202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최해담 AE입니다!
여러분, 2025년 설 명절이 어느덧 성큼 다가왔습니다.
명절하면 회사 직원들 선물, 부모님 선물 등 다양한 선물과 관련된 키워드가 떠오르는데요,
혹시 광고를 진행하시면서 평소와 똑같이 집행하고 계시지는 않으신가요?
검색광고를 진행하고 계셨다면
[설 선물], [부모님 선물], [새해 선물] 등의 키워드를 소재에 입력하여
보다 맞춤 노출과 강조를 진행할 수 있고
배너광고를 진행하고 계셨다면
설날의 이미지와 맞는 배너를 제작하여
보다 효과적인 전환을 이끌어 낼 수 있을 것입니다!
특히 2030을 타겟팅하여 부모님 선물로 적합하다는 워딩과 함께
META 광고를 진행하는 것 역시 효과적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또한 명절 특가, 새해 선물 프로모션 등을 활용하여 보다 많은 소비자가 유입될 수 있게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 같습니다.
이미 많은 업체들이 설 명절을 키워드로 하여 광고를 진행하기 시작하였는데요,
아래의 프로필로 문의 주시면
발빠른 광고 수정과 보완, 그리고 최선의 성과까지 도와드리겠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