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밴드도 광고가 가능하다!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권소영 마케터입니다.
네이버 밴드, 모두 잘 아시죠?
밴드는 다양한 분야에서 모두 잘 쓰고 있는 소셜미디어 인데요.
충성도가 높은 유저들이 모여있기 때문에 보다 강렬한 브랜드 홍보와 퍼포먼스 마케팅까지가능하다는 점에서
강점을 띄고 있습니다.
더불어, 밴드의 경우 구매력이 높은 3060 세대가 주로 이루고 있어, 해당 연령층에게 광고를 노출시키고 싶으시거나
간접전환을 노려볼 수 있는 지면이라, 새로운 광고 노출을 시도해보고 싶으시다면 추천해드리는 광고 지면입니다.
밴드 광고 노출 지면에는 다양한 구좌가 존재합니다.
1. 풀스크린 광고
밴드 유저에게 한 번에 많은 트래픽을 원할 때 추천드리는 구좌입니다.
밴드 어플리케이션 종료 시에 나오는 풀화면 보장형 광고이며, 평일과 공휴일별로 단가가 상이합니다.
하루에 한 광고주만 단독으로 노출되기 때문에 브랜드 인지 효과는 극대화됩니다.
그만큼 단가가 몇 천만원까지 올라가는 구좌이기 때문에 광범위한 노출수는 보장이 되는데요.
약 630만에서 770만 노출수를 예상하고 있으며, 안드로이드 전용 상품인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2. 피드광고
새글 피드 영역 중간에 텍스트와 콘텐츠가 함께 노출되는 형태로 노출이 됩니다.
자연스럽게 노출되는 것이 특징으로 성과형 디스플레이 (GFA) 내에서 노출 지면을 선택해 광고 집행이 가능합니다.
네이티브 이미지/컬렉션형/동영상형/스마트채널 총 4가지 형태 모두 피드 광고에 포함되며, 각 상품 특징에 따라 광고 목적을 맞춰 운영하는 편입니다.
- 네이티브 이미지 : 이미지와 글을 자연스럽게 노출
- 컬렉션형 : 다양한 소재를 노출(상품 위주로 노출되어 구매 전환에 특화)
- 스마트채널 : 밴드 어플리케이션 홈, 새소식, 채팅 상단에 노출되어 간단한 메시지 전달 가능
3. 소셜 광고
소셜광고의 경우 1,2번과 다르게 밴드 파트너 센터 내에서 광고를 집행하게 됩니다.
이를 위해서는 밴드 계정이 반드시 있어야 하며,
밴드 알리기 / 밴드 게시글 홍보하기 / 밴드 스티커를 활용한 보상형 광고로 밴드 자체를 광고하고 활성화시키는데 주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CPM 상품 단가로 밴드 게시글/메인 홈으로 랜딩이 가능하며, 일예산은 최소 1만 원부터 가능합니다.
스티커를 활용한 보상형 광고의 경우, 밴드 스티커 샵 내에 광고가 노출되어 밴드에 가입되면 스티커가 제공되는 리워드형 광고라고 생각하시는 게 편합니다.
CPA 상품으로 밴드에 가입한 횟수만큼 금액이 차감됩니다.
이외에도 밴드 파트너 센터 내에서는 알림 푸시광고가 가능하니 밴드 자체를 활성화시키려면 밴드 파트너센터 광고를 활용해보시는게 좋습니다.
밴드의 경우, 취미별로 동호회 혹은 소통 창구로 많이 사용하고 있어 최근 유저 사용량도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니
색다른 광고 혹은 밴드 내에 반드시 광고를 집행해보고 싶다고 하시면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지금까지 AMPM 글로벌 퍼포먼스 1팀 권소영 대리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전화 문의 ☎ 02-6049-4237
이메일 문의 ▶ ksymm@ampm.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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