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Voost! 이거 진짜 개꿀입니다.

작성자 윤태희
작성일 2025.05.23
조회수 40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윤태희AE입니다

 

여러분 네이버 ADVoost , 요즘 눈에  띄지않으신가요?



 

ADVoost 쇼핑 캠페인이란,


네이버 쇼핑 상품을 기반으로 AI가 자동으로 광고 성과를 최적화하는 쇼핑 전용 캠페인입니다.




 

ADVoost 쇼핑 캠페인은 광고 타겟팅, 소재 생성, 성과 분석 등 광고 운영의 주요 영역을 자동화해 광고의 성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ADVoost의 특징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





ADVoost의 특징에는 AI 기반 자동화 / 통합 지면 운영 / 광고주 편의성 향상 / 성과 중심 최적화 목표 제공 등의 기능이 있습니다

 




-AI 기반 자동화 : AI가 상품의 특성, 소비자의 행동패턴 데이터를 바탕으로 광고 타겟, 소재 등을 실시간으로 최적화 시킵니다



-통합 지면 운영 : AI 타게팅을 통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검색광고, 디스플레이광고 등 다양한 광고 지면에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 광고주의 편의성 향상 : 네이버 쇼핑에 상품을 들롱하면 누구나 활용할 수있습니다. 또한 소재를 등록하지않아도 광고 집행이 가능합니다



- 성과 중심 최적화 목표 제공 : 목표를 기반으로 한 자동 운영이 가능합니다

 



ADVoost는 누가 쓰는게 좋을까요?

 



ADVoost는 복잡한 설정 없이 자동으로 운영이 가능한 광고 캠페인입니다


때문에 광고를 처음하는 광고주님들에게 입문하기 매우 적절합니다.



또한 자동 최적화가 가능하며 데이터 리포트를 제공해주기 때문에


광고 성과를 바로바로 확인해야하는 업종에게 적절한 광고 캠페인입니다.

 

 



그렇다면 ADVoost를 쓸 때 주의해야할 사항은 어떤 것일까요?

 



ADVoost 캠페인에 연결할 비즈채널은 네이버 쇼핑에 입점한 쇼핑몰이어야 하며, 전환 추적 등록 및 승인이 완료 되어야 합니다.



(이때 ,“스마트스토어/브랜드스토어를 비즈채널로경우! 비즈채널 승인 시 시스템에서 자동으로 전환추적 신청 및 설치완료 상태가 되어 바로 전환 추적 대상으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신규등록을 한 경우 상품 연동 및 최적화가 완료 되기까지 최대 48시간(2)이 소요됩니다



-19세 이상 , 성인상품, 도서/면세점 카테고리 상품은 광고 캠페인 집행이 제한됩니다.



- 오디언스, 게재위치 타겟팅 설정은 불가능합니다.

 




AI를 적극적으로 사용해 보다 편리한 광고진행을 도와주는 ADVoost!


잘만 사용한다면 보다 좋은 효과를 누리기에 좋으며 자동화 기능을 통해, 초보자분들도 광고를 어렵지 않게 진행 할 수있습니다!

 

AI의 데이터와 전문 마케터의 센스를 골고루 배합해 최고의 효율을 만들어내는 지금입니다

 

궁금하시거나 문의하실 사항 있으시면 아래 정보 확인 후 연락주세요

 




02-6049-4156


AMPM글로벌 윤태희







댓글

0

여윤구 AE
TEL. 02-6049-4458
E-mail. skh00048@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