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인기 급상승! 설마 구글 검색광고를 아직도 안하세요?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박사랑AE입니다.
그동안 네이버 검색광고만 하고 있는 광고주분들은 주목하세요
오늘은 구글 검색광고를 해야한 이유에 대해 다뤄보려고 합니다.
1.구글 검색 엔진 시장 점유율 증가
구글 시장점유율은 2위로 매년 상승추세입니다.
10대~20대가 유튜브로 정보검색을 활용하여 그 폭이 커졌는데요.
2. 풍부한 구글 네트워크 지면을 활용한 키워드 광고확장
이미지가 없어도 텍스트 형식의 배너광고로도 활용 가능하며
유튜브에도 노출이 가능합니다.
3. 정교한 목표설정 및 관리
네이버는 클릭수를 늘리기에만 초점을 맞춘다면
구글은 클릭수 최대화 옵션, 전환수 등 예산 사용의 방향성을 명확히 설정시켜줍니다.
4. 툴과 연동 가능
구글 애널리틱스, 구글 태그매니저와 같은 툴과 연동 가능해
정확한 광고 성과 측정 및 관리가 가능합니다.
5. 키워드 확장기능 제공
네이버의 경우는 일치 검색이지만, 구글은 일치검색, 구문검색, 확장검색으로 3가지 모두 활용이 가능합니다.
6. 저렴한 광고비
네이버의 경우 입찰경쟁이 치열하고 네트워크 지면이 한정적이지만
구글은 네이버보다는 경쟁이 덜 치열하고 네트워크 지면이 넓습니다.
만약 저와 함께한다면,
1. 키워드 플래너와 선별 기준에 따른 키워드 선정
2. 차별화된 제목과 인기 키워드를 포함한 광고제목 등록
3. 사이트링크, 콜아웃, 부가정보 등의 광고확장
이 3가지를 통해 효율 극대화 해드리겠습니다.
---------------------------------------------------------
저희 AMPM글로벌에서는, 해당에 대해 도움드리고 있으니 문의 부탁드립니다!
궁금하시다면 하단의 상담을 통해 문의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AMPM글로벌 | 광고퍼포먼스본부 3팀 박사랑 대리
TEL. 02-6049-4497
E-MAIL. love422@ampm.co.kr
KAKAO. lovely422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