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형마사지기 T사 문제점 및 개선점 도출 사례
안녕하세요!
광고퍼포먼스2본부 1팀 김가경입니다!
오늘은 제가 운영하고 있는 EC업종 중 허리마사지기를 주력으로 판매하는 소형마사지기 T사의
메타 계정의 운영 방법과 개선점을 도출해 보완 하였는 지에 대한 내용으로 준비해보았습니다
해당 소형마사지기 T사의 기본적인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KPI : 매출액 증대
매체 : 메타, 구글을 활용하고 있으나 매체 별 활용 제품은 상이함
월 예산 : 메타 150만원
기타사항 : 메타 광고는 처음 활용/ 스마트스토어와 쿠팡이 주 구매처/ 자사몰 랜딩 희망
운영 방법
1. 해당 브랜드는 메타 진행 이력이 없었으므로, 어떤 소재와 캠페인에서 효율이 나왔는지 확인 불가능
2. 타 구매처에서는 인지도 및 구매가 활발하였으나, 자사몰 활성화를 희망하는 브랜드라는 점을 고려하여,
다음의 두 캠페인 동시 진행
- 브랜드 인지도 목적 : 트래픽 캠페인
- 장바구니 담기 전환 액션 : 전환 캠페인
3. 타깃 활용
1) 첫 라이브 후, 타깃 파악을 위해, 논타깃 + 노출지면 전 위치로 설정 = 논타깃MF2465
2) 클릭/장바구니 담기 기준으로 파악된 고효율 타깃군인 MF4565+ 은 관심사 설정을 추가해 더 많은 클릭과 전환 유도 중
추후 운영 방안
1. 매출액 증가 KPI 달성을 위해, 기존 트래픽 캠페인은 중지 후, 전환 목적 캠페인을 2개로 활용 예정
1) 전환 캠페인_1 : 장바구니 담기
2) 전환 캠페인_2: 구매 시작
광고 운영 이전/이후 성과가 많이 개선되어 광고주께서도 만족하고 계시며,
목표하는 구매전환 성과 개선을 위해 더욱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광고퍼포먼스2본부 1팀 김가경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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