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우 마케터
인사이트
영상교육
우수사례
포트폴리오
광고상담
박준우 AE소개
인사이트
마케팅 인사이트
마케팅 인사이트
광고상품
마케팅 용어
마케팅 인사이트
작성하기
전체
주제별
전체
매체별
전체
업종별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광고비 최적화, 절감보다 '재투자 전략'이 성과를 만든다
2025.09.12
조회수 44
광고 성과, 왜 '리드 수'보다 '상담 전환'을 기준으로 봐야 할까?
2025.09.12
조회수 45
브랜드 런칭 초기, 광고비는 어떻게 배분해야 할까?
2025.09.11
조회수 65
경쟁사 소재 벤치마킹, 어떻게 활용해야 할까?
2025.09.04
조회수 55
광고주가 반드시 알아야 할 ‘첫 캠페인 세팅’의 5가지 원칙
2025.09.04
조회수 54
데이터 기반 광고 효율 관리: 예산 집행보다 중요한 ‘비효율 컷팅’ 전략
2025.08.29
조회수 60
리드 품질 관리 전략: “양보다 질이 중요한 이유”
2025.08.28
조회수 382
데이터 기반 광고 예산 최적화: “성과지표 분리와 예산 분배 전략”
2025.08.28
조회수 401
자동화 광고의 함정, 전략 없는 위임이 성과를 망친다
2025.08.27
조회수 61
다채널 리마케팅 전략, 고객 여정을 끊김 없이 이어라
2025.08.27
조회수 69
쇼핑몰 업종에서 광고 성과와 리뷰 관리의 상관관계
2025.08.26
조회수 83
리드 품질을 높이는 DB업종 광고 세그멘테이션 전략
2025.08.26
조회수 95
전체 : 159
12
1
2
3
4
5
6
…
전화문의
02-6049-4104
평일 09시~18시(점심시간 12시~13시)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
마케터 소개보기
박준우 AE
인사이트
|
영상교육
|
우수사례
|
포트폴리오
|
광고상담
|
박준우 AE소개
TEL. 02-6049-4104
E-mail. smile1057@ampm.co.kr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