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솔라
권소영 마케터
2025-04-09
조회수 : 623
댓글 0
마케팅 KPI
매출액 증대 및 브랜딩
집행 성과
매출액 증가 및 브랜딩 확보
집행내용
1. 네이버 브랜드 검색 광고
- 효율 소재 추출하여 소재 피드백 전달하여 성과 개선
2. 네이버 검색광고
- 제외키워드 주 2회 필터링하여 광고비 누수 방지 및 키워드 중복 노출 제한
- 콘텐츠 가중치 조절 테스트 진행
- 데일리 키워드 테스트 진행 및 보고
3. 네이버 파워링크
- 고/저효율 키워드 추출 후 성과 개선
관련 광고 상품
댓글
0
권소영 마케터의 광고 상품 소개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