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검색광고 한눈에 알아보기!
작성자 김한아
작성일 2024.02.20
조회수 739
- 이용자가 특정 상품을 검색할 경우, 검색결과에서
- 상품’ 단위로 노출되는 이미지형 검색광고 상품입니다.
- 노출 영역
- 우선 네이버 내/외부 검색매체와 콘텐츠 매체에서 광고가 노출 됩니다.
- 1. 네이버 통합검색 pc/모바일로 나눠지며
- 네이버 쇼핑검색 광고 영역으로 상단 및 하단 1~4개의 광고 노출
- 2. 네이버 이미지 검색 탭 결과 PC 는 5~20개의 광고가 노출되고, 모바일은 3~20개의 광고가 노출
- 3. 네이버 통합검색(모바일) 결과 '스타일추천' 영역 부분에서
- 패션 카테고리 소재에 한하여 페이지별 9개씩 최대 3페이지로 광고가 노출
- 4. ZUM, 다나와, 에누리 등외부 검색 파트너 매체 검색 결과
- PC/모바일 지면 및 노출 형태에 따라 3~12개의 광고가 노출
- 5. 쇼핑검색광고 과금 방식은 대표적으로
- cpc : 클릭당 과금 방식
- cps : 판매당 비용 매월 고정비 및 네이버 쇼핑을 통한 매출액의 일정 비율 과금
- 이처럼 네이버 쇼핑 검색 광고에는 다양한 지면에 노출이 되고 있습니다!
- 과금 방식또한 네이버 파워링크처럼 cpc방식이 아닌 cps가 추가가 되어 있습니다.
- 이처럼 파워링크와 함께 같이 사용하게 된다면 상품 매출 효과는 더욱 올라갈 것 입니다!
- 더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면 밑에 주소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 AMPM GLOBAL 박찬서AE
- 유선전화 : 02-6049-4254
- 이메일 : pos614@ampm.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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