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GFA 생소하시다면?!
작성자 김한아
작성일 2024.02.21
조회수 466
네이버 GFA란 성별, 연령, 지역, 관심사 등 다양한 타깃팅 조합을 통해
브랜드 메세지에 더 잘 반응할 수 있는 잠재 고객을 찾아 냅니다.
또한 실시간 입찰 방식을 하고 있어서 광고 효율을 자유롭게 하여
자신의 마케팅의 KPI에 맞는 광고 운영이 가능합니다.
2020년 5월 부터 네이버 GFA는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로 바뀌었습니다.
달라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또한 실시간 입찰 방식으로 광고비가 정해지는 상품입니다.
그럼 성과형 디스플레이는 어디에 노출이 될까요?!
핸드폰이나 pc로 흔하게 보셨을 겁니다
이 사진 처럼 네이버 안에 있는 스마트 채널, 네이버 메인, 서브, 밴드등
다양한 매체에 노출이 되고 있습니다.
이런 노출 효과를 통해 네이버에 다른 목적으로 들어와 이런 다양한 DA광고(디스플레이 광고)를 보며
관심이 생긴 후 SA(검색광고)를 통해 그 제품 설명을 보게 만드는 겁니다.
즉 검색한 사람들의 충동구매를 하게 만들 수 있다는 겁니다!
상품을 더 잘 팔리게 하려면 광고는 필수 입니다!
오늘 설명 드린 네이버 GFA 말고도 다른 네이버 광고가 궁금 하시다면
아래의 주소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 AMPM GLOBAL 박찬서AE
- 유선전화 : 02-6049-4254
- 이메일 : pos614@ampm.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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