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디스플레이 광고 활용방법!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김정아 마케터 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내용은 카카오 디스플레이 광고입니다!
지난번 소개드린 카카오 비즈니스 이후에
카카오모먼트에서 활용할 수 있는 두번째 광고 유형입니다.
디스플레이 광고란?
다양한 형태의 크리에이티브로 브랜드 가치를 강화할 수 있는 광고로,
브랜드와 관련있는 최적의 오디언스를 찾아, 최적의 순간에 광고를 노출하여 퍼포먼스를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디스플레이 노출지면
카카오의 핵심 서비스와 제휴를 맺고 있는 수만 개의 네트워크 지면 등 다양한 영역에 노출 됩니다.
1. 카카오톡
친구탭, 채팅탭, 오픈채팅탭, 더보기탭의 모바일 지면과 PC로그인 시 팝업
그리고 채팅창 하단 및 우측 하단 플로팅 부분 등 다양한 콘텐츠 소비 영역에 노출됩니다.
2. 다음
다음 PC와 APP 초기 화면, 주요 서비스 최상단 등 콘텐츠 소비 영역에 노출 됩니다.
3.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 사용시 소식 피드 사이에 자연스럽게 광고가 노출됩니다.
4. 카카오서비스
카카오페이지, 카카오헤어샵, 카카오맵 등 다양한 카카오 서비스에서 광고가 노출됩니다.
광고유형
네이티브, 카탈로그 2가지 광고 유형을 지원합니다.
2가지 유형의 크리에이티브만으로도 광범위한 카카오광고 지면 곳곳에 광고를 노출할 수 있습니다.
광고목표
다양한 광고 목표별 최적화 지원합니다.
방문, 전환 목표 설정으로 다양한 광고 목표별 노출 최적화를 통해 광고 성과를 높여줍니다.
광고하고자 하는 유형에 맞춰, 목적에 맞춰 최적의 광고 유형을 찾길 바랍니다!
이 외에 궁금한 사항은
카카오 공식대행사 AMPM 글로벌
김정아마케터에게 문의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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