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이어트 식품, 블루오션에서 살아남는 핵심 광고 전략 ★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권소영 마케터입니다.
오늘은 다이어트 식품, 광고 전략에 대해 설명해드릴까 합니다.
최근 다이어트 식품은 트렌드를 넘어 하나의 문화로 자리잡았는데요.
저당, 제로 음식들이 일상생활에서 아무렇지 않게 접할 수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다이어트 식품 즉, 저당 식품에 대한 니즈가 증가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 식품 광고, 과연 블루오션이어서 어려운 걸까요? 핵심 전략을 찾아야 합니다!
다이어트 식품을 구매할 때는 아무래도 성분과 가격 비교를 하고 구매하기 때문에 인터넷 구매률이 높게 됩니다.
제품 특성과 가격 경쟁력이 가장 중요한 핵심 소구점이 되는 거죠.
그렇기 때문에 이를 광고 전략에 녹여내야 하는데요.
다이어트 식품 광고 전략으로 네이버 검색광고 (SA)와 메타 광고(DA)를 추천 드립니다.
우선 네이버 SA에서는 당연하듯 키워드 전략이 중요합니다.
하지만 다이어트 식품에서는 소재별로 세부적인 키워드를 발굴하여 확장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다같은 다이어트 식품이라고 해서, 니즈가 같지 않을 뿐만 아니라 제품 별로 키워드 유입량과 검색량이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전략적으로 구성하여 운영하시는 게 좋습니다.



전화 문의 ☎ 02-6049-4237
이메일 문의 ▶ ksymm@ampm.co.kr
-----------------------★다른 업종&매체 전략이 궁금하다면 하단 게시글 확인해주세요★---------------
파워링크 vs 쇼핑검색 비교 분석 https://youtu.be/ABIGxwODxh8?si=BTAPznHvfB42qWOY
메타 세팅 기초 이걸로 끝! https://youtu.be/lke6uvAsTDw?si=FNnFchGeRzkWFwJb
EC 업종 광고 기본서 https://youtu.be/vEAQa0msYD8?si=PqDW5v9AKBQ3jAam
스마트스토어 광고는 이렇게 https://youtu.be/IX_ODKWhkA0?si=ynFgW0ZQz-h-HFOs
인사이트 게시글로 차근차근!
네이버 품질지수 7칸 만들기 https://inside.ampm.co.kr/bbs/board.php?bo_table=insight&wr_id=7334&ae=ksymm
확실히 추적하자! 메타 픽셀 방법 https://inside.ampm.co.kr/bbs/board.php?bo_table=insight&wr_id=7038&ae=ksymm
네이버 검색광고 제외키워드 관리 https://inside.ampm.co.kr/bbs/board.php?bo_table=insight&wr_id=6521&ae=ksymm
네이버 다차원보고서 활용하기 https://inside.ampm.co.kr/bbs/board.php?bo_table=insight&wr_id=6722&ae=ksymm
스마트스토어 VS 자사몰, 자사에게 맞는 광고는? https://inside.ampm.co.kr/bbs/board.php?bo_table=insight&wr_id=7608&ae=ksymm
구글애즈 다들 모르는 나만 아는 꿀팁, https://inside.ampm.co.kr/bbs/board.php?bo_table=insight&wr_id=7812&ae=ksymm
뻔한 광고는 이제 그만, 당근 광고 왜 안하세요? https://inside.ampm.co.kr/bbs/board.php?bo_table=insight&wr_id=7681&ae=ksymm
소비자 구매 여정으로 초기 광고 방법 익히기 https://inside.ampm.co.kr/bbs/board.php?bo_table=insight&wr_id=7622&ae=ksymm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