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 업종 어떻게 광고해야 효과적일까? – 숙박업소편
작성자 박수진
작성일 2024.11.19
조회수 197
안녕하세요 여러분~ 퍼포먼스 마케터 박수진입니다!
오늘은 DB 업종, 그중 숙박업소는 어떤 광고를
진행해야 효과적인지 소개해 드릴게요!
1. 파워링크
너무 기본적인 광고 매체죠?
파워링크의 경우 개인적으로 이커머스 업종보다는
DB 업종에 더욱 최적화되어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물건을 살 때, 여기저기 가격 비교를 하고 사는 점을 생각해 보면
파워링크보다는 쇼핑 검색이 더 편리하고 구매로 이어지는 장점 때문인데요~
하지만 숙박업소 경우에는 방의 컨디션, 위치 등을 고려하기 때문에
가격 비교가 비교적 어려운 상품이죠!
2.
SNS
현재 전 세계 인구 중 SNS를 사용하는 사람의 비중은
약 63.8%로 광고 시장에서의 영향력은 대단합니다.
그래서 저는 SNS 광고는 선택이 아닌 필수라고 생각해요!
짧은 영상이나 감성적인 이미지로 숙박업소의 강점을 잘 녹여낸다면
그 효과를 톡톡히 보실 수 있습니다.
3. 인플루언서 협찬
SNS 광고와 비슷한 맥락인데요,
요즘 가장 핫한 직업, 바로 인플루언서입니다.
사람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인플루언서를 신뢰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팬덤에게 자연스러운 홍보가 가능하고 체험담을 통해 찐 리뷰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오늘은 숙박업소 광고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 번호로 연락 주시면 무료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그럼 다음 시간에 만나요~!
지금까지 퍼포먼스 4팀 박수진이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