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검색광고 ROAS향상 전략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정재일AE입니다
그동안 네이버 광고에 대해서 다양하게 알아보았는데요
이번에는
조금 더 구체적인 효율을 향상시키기 위한 전략들을 알아봐요
1. 명확한 목표 설정, 타겟 분석
명확한 목표를 설정을 통해 타게팅 고객을 확실하게 분석이 필요합니다
타겟 고객이 평소 어떤 검색 키워드를 사용하는지 파악하는 것을 통해
타겟팅에 반영해야해요
광고 문구는
고객들이 광고를 접했을 때 클릭을 유도할 수 있어요
고객의
관심을 끌 수 있는 광고 문구의 작성이
매우 중요하답니다
3. 확장기능의 활용
제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광고 확장기능을 통해 추가할 수 있어요
확장기능을 적절히 사용한다면, 보다 높은 효율을 기대할 수 있겠죠?
지속적인 성과를 위해서는 초기 세팅 이후에도 끊임없는 관리와 분석이 필요하답니다
a/b테스트는 다른 변인은 통제한 상태에서 특정 변수들만 바꿔가며 더 나은 성과를
확인하는 테스트에요
이를 통해서 최적의 광고 세팅을 찾을 수 있답니다
네이버 검색광고의 데이터를 토대로 더 나은 성과를 위해 최적화하는 방법입니다
네이버 광고 관리자에서는 자동으로 성과가 좋은 광고 그룹이나 키워드에
더 많은 예산을 배분하는 기능이 있어요
이번에는
이렇게 네이버 광고의 효율 향상에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알아보았습니다
AMPM글로벌정재일AE였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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