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우리는 어떤 민족입니까

작성자 최해담
작성일 2024.12.31
조회수 169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최해담 AE입니다. :) 


다가오는 2025년은 잘 준비하고 계신가요? 


배달의 민족인 우리나라에서 2025년, 특히 더 배송 경쟁이 심해질 거라는 분석이 나오고 있습니다. 



이 글을 보고 계신 이커머스 업종 광고주 분들의 제품은 얼마 만에 배송이 되시나요? 


과거 '마켓컬리'가 빠르게 인지도를 얻을 수 있었던 요인들 중에서 

가장 주목 받았던 것은 '새벽 배송' 이었습니다. 


이어서 쿠팡 로켓배송의 등장에 이어

최근에는 당일 배송, 주 7일 배송등 다양한 배송 경쟁이 심화되고 있습니다. 


패션 플랫폼인 크림은, 유료로 빠른 배송을 진행하는 모습입니다.

배송에 대한 프리미엄을 붙여도 소비자들은 기꺼이 이를 이용하기도 합니다.


NS홈쇼핑은 지난 27일 롯데택배의 '약속배송' 서비스를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기 위한 프로세스를 구축하고,

2025년 중 운영을 시작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네이버 파워링크를 운영 중인 광고주 분들은 확장소재를 활용하여 많이 게재하실텐데요, 


배송과 관련된 이점을 이용해서 확장소재를 구성해 보는 것도 

소비자들이 충분히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각 플랫폼에서 배송과 관련된 다양한 프로모션을  추가로 진행할 것으로 보이는 2025년에는

배송 역시 하나의 선택지가 될 수 있도록 준비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각 종  광고 대행 문의는 아래의 프로필로 부탁드립니다. :)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함께 만들어가는 [마케팅 대통령]

말 뿐인 마케터가 되지 않겠습니다. 

소중한 광고주님의 광고, 제 광고라고 생각하겠습니다. 

철저하게 분석하고 함께 분석하며 좋은 광고 만들어 나가고 싶습니다 :)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sol@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