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기식 업종 네이버 광고와 마케팅 장점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김민하AE입니다~!
요즘 건강기능식품(이하 건기식으로 칭함) 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했습니다!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에서 2024년 기준 시장 규모는 무료 6조 440억원대에 달한다고 밝혔습니다.
건기식 업종은 네이버 가 많은 추세입니다. 이에 맞는 광고 방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 GFA
출처: 네이버
- GFA 장점 : 타겟팅이 가능하다! *건기식에 아무 관심 없는 사람한테 노출해봐야 소용 없잖아요 ㅠ^ㅠ
(1) 기본 타겟팅 : 지역, 시간대, 기기 별
(2) 관심사 타겟팅 : "이너뷰티, 건강식품" 관심사 가진 사용자
(3) 검색 기반 타겟팅 : "아르기닌" 검색 후 관련 광고 노출
(4) 행동 데이터 기반 타겟팅 : "다이어트 보조제"구매자 타겟
(5) 리타겟팅 : 네이버 광고 플랫폼에서 90일 이내 사용자 행동 데이터 활용하여 재노출
(6) 유사 타겟팅: 네이버 데이터 분석 활용한 기존 잠재고객과 유사한 속성을 가진 새로운 고객 발굴
2. 검색 광고
출처: 네이버
- 검색광고 장점 : 세세한 설정 가능하다! *이왕 쓰는 돈 효율적으로 쓰는 게 맞습니다!
(1) 예산에 맞춘 광고비 직접 설정 가능
(2) 파워링크, 쇼핑검색 투자 비용 역시 설정 가능
타겟팅, 예산 맞추기 등에는 다양한 전략이 있을 수 있는데요!
자세한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김민하AE에게 문의해주세요 :)
오픈채팅 링크: https://open.kakao.com/o/sDicPs9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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