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기식 업종 네이버 광고와 마케팅 장점

작성자 김민하
작성일 2025.01.08
조회수 241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김민하AE입니다~!


요즘 건강기능식품(이하 건기식으로 칭함) 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했습니다!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에서 2024년 기준 시장 규모는 무료 6조 440억원대에 달한다고 밝혔습니다.


건기식 업종은  네이버 가 많은 추세입니다. 이에 맞는 광고 방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  GFA

출처: 네이버



 - GFA 장점 : 타겟팅이 가능하다!            *건기식에 아무 관심 없는 사람한테 노출해봐야 소용 없잖아요 ㅠ^ㅠ



   (1) 기본 타겟팅 : 지역, 시간대, 기기 별

   (2) 관심사 타겟팅 : "이너뷰티, 건강식품" 관심사 가진 사용자

   (3) 검색 기반 타겟팅 : "아르기닌" 검색 후 관련 광고 노출

   (4) 행동 데이터 기반 타겟팅 : "다이어트 보조제"구매자 타겟

   (5) 리타겟팅 : 네이버 광고 플랫폼에서 90일 이내 사용자 행동 데이터 활용하여 재노출

   (6) 유사 타겟팅: 네이버 데이터 분석 활용한 기존 잠재고객과 유사한 속성을 가진 새로운 고객 발굴





2. 검색 광고

출처: 네이버



- 검색광고 장점 : 세세한 설정 가능하다!         *이왕 쓰는 돈 효율적으로 쓰는 게 맞습니다!

   (1) 예산에 맞춘 광고비 직접 설정 가능

   (2) 파워링크, 쇼핑검색 투자 비용 역시 설정 가능



타겟팅, 예산 맞추기 등에는 다양한 전략이 있을 수 있는데요! 

자세한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김민하AE에게 문의해주세요 :)


오픈채팅 링크: https://open.kakao.com/o/sDicPs9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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