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장소재, 네이버 파워링크 광고 직접해보기 (1탄)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컨설팅4팀 김다현 AE 입니다.
처음 네이버 파워링크 광고를 집행하신다면 필수적으로 셋팅하고 가야하는 3가지
"확장소재", "캠페인 그룹화 작업", "키워드 셋팅 전략" 인데요.
그 중에서도 가장 간단한 세팅이지만,
네이버 파워링크 광고 효과를 극대화시키는 '확장소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ㅣ개요 ㅣ
1. 확장소재란?
2. 확장소재 사용해야 하는 이유
3. 확장소재 유형
4. 확장소재 설정 방법
확장소재에 대해 빠르게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확장소재란?
기본 파워링크 광고에 추가할 수 있는 부가적인 정보로,
광고의 클릭률과 전환율을 높이는데 도움을 주는 요소입니다.
2. 확장소재를 사용해야 하는 이유
(1) 다양한 확장소재를 조합하여 광고 노출 지면을 최대로 확보 할 수 있다.
(2) 클릭 유저가 관심있는 효과적인 문구 작성으로 클릭률을 높일 수 있다.
(3) 동일한 예산으로 더 큰 광고 효과를 얻을 수 있다.
3. 확장소재 유형
대표적으로 사용하고 있는 확장소재는 파워링크 이미지, 홍보문구, 추가제목,
서브링크,가격링크, 플레이스로 확장소재는 총 14개가 있습니다.
4. 확장소재 설정 방법
- (1) 광고관리시스템 접속 후 "광고관리" 메뉴 선택
- (2) 해당 광고그룹 선택 후 확장 소재 탭 열기
- (3) "새 확장 소재" 버튼 클릭
- (4) 원하는 확장소재 유형 선택 및 내용 입력
- (5) 검수 가이드라인 확인 후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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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로 참고해주셔야 할 것이 있는데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가격링크' 확장소재 사용이 2월 5일 (수)부터 종료된다고 합니다.
해당 부분 참고하여 확장소재 세팅 부탁드리며,
어떤 식으로 확장소재를 조합하여 최대 지면 확보 및 클릭률 상승을 일으킬 수 있을지
명확한 솔루션을 제시해 줄 마케터가 필요하다면
저 김다현 마케터에게 연락주시면 쉽고, 빠른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02-6049-4155
younique89@ampm.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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