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오
작성자 손선인
작성일 2024.12.31
조회수 172
업종
뷰티/미용
마케팅 KPI
신규유입 증대 및 구매전환 증가
집행매체
네이버 브랜드 검색광고, 메타광고, 구글광고, 카카오 알림톡 광고, GFA
집행성과
신규유입 80% 증가, 구매 전환 건수 150% 증가
집행내용
GA활용하여 메타 및 구글 등 다양한 매체에서 신규유입 체크 및 인사이트 발굴
메타/구글에서 숏츠 광고 활용하여 즉각적인 유입 모수 확보
맞춤타겟 활용하여 리타겟팅하여 신규유입을 충성고객모수 전환
카카오 알림톡, 네이버 브랜드검색광고 활용하여 브랜딩 다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