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더블업 광고" (이)란?
마케터 이미지
조소영 마케터
2024-04-11

조회수 : 71

댓글 0

더블업 광고(Double effect of Ad)는 계열사 제품 등 특정 제품을 소품으로 활용하는 광고 기법입니다. 더블업 광고의 핵심은 상호보완성과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는 데 있습니다.
검색광고마케터1급

성과 책임지고 높여드리겠습니다

분석, 성과, 소통, 기획 등등등... 무엇하나 절!대! 빠지지 않습니다

댓글

0

조소영 마케터의 마케터 용어 설명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soyoung2569@ampm.co.kr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