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소영 마케터
로그인
인사이트
마케팅 용어
도달범위
작성자 조소영
작성일 2024.04.11
조회수 5
"도달범위" (이)란?
도달범위란 광고 또는 캠페인 콘텐츠를 본 잠재고객의 규모를 측정한 값입니다. 마케팅 도달범위는 광고 잠재고객을 측정할 뿐만 아니라 광고의 효과를 분석하는 데도 도움이 되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검색광고마케터1급
성과 책임지고 높여드리겠습니다
광고 상담
분석, 성과, 소통, 기획 등등등... 무엇하나 절!대! 빠지지 않습니다
02-6049-4423
댓글
0
이름
비밀번호
댓글 등록
목록
이전글
버티컬 커머스
2024.04.11
다음글
도달률
2024.04.11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soyoung2569@ampm.co.kr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조소영 AE
광고사례
|
인사이드
|
마케터
|
광고키워드
|
광고제안
|
광고상품
|
포트폴리오
|
용어사전
|
회사소개
|
신청/문의
|
라이브 스튜디오
|
에이엠피엠글로벌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
실시간
채팅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