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업종 검색 광고 전 CHEK!_파워링크 편

작성자 김수현
작성일 2025.04.14
조회수 82

안녕하세요 !

AMPM GLOBAL 김수현 대리입니다.


계절에 따라 사용하는 화장품은 바뀌고, 광고 성과에 따라 마케터도 바꾸셔야 합니다~!

오늘은 뷰티 업종 검색광고 중 파워링크 광고를 진행하실 때  CHEK POINT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광고 전 점검 사항

1. 경쟁사 파악

: 경쟁사들의 광고를 파악 후 가져올 수 있는 것들은 벤치마킹 하자! (소구점 파악)

2. 상세 페이지 점검

: 광고 집행전 상세 페이지 구축 상태 확인 (뷰티 업종 구매자들은 상세 페이지를 꼼꼼하 게 본다. 리뷰/성분)

3. 계절에 맞는 제품라인 집중

: 환절기 - 고보습 크림/저자극 클렌저


① 세팅 구조 설계

 


 광고소재 작성 예시

1)  제목

• “지성 피부도 OK! 산뜻한 수분크림”

• “OOO 공식몰 단독 할인 – 수분폭탄 크림”

2) 설명문

• "번들거림 없이 하루 종일 촉촉함 유지! /민감성 피부도 안심"

• "첫 구매 10% 할인 + 무료배송 혜택까지!"

TIP!   클릭 유도하는 문구, 혜택 강조 (할인/배송), 피부타입 언급 등 포함


③ 타겟팅 설정 
• 지역 타겟: 전국 (화장품 쇼핑몰은 기본 전국 대상)

• 기기별 입찰: 모바일 비중 80% 이상 → 모바일에 더 높은 입찰

• 시간대: 오전 8시 ~ 밤 12시 (야간 구매자도 있음)


 확장 소재 설정

• 이미지형 서브 링크: 카테고리/기획전/베스트상품 페이지 연결

예: "스킨케어", "클렌징", "신상품", "4월 기획전"

• 추가 제목/ 추가 설명: 소재로 작성한 문구 외에 추가 후킹 문구 작성

예: “당일 도착 보장”,  “누적 구매 수 -건”,  

• 프로모션 홍보 문구: “오늘만 1+1”, “첫 구매 혜택” 등 강조


다음은 쇼핑 검색 편으로 찾아오겠습니다.

위 내용 외에도 지속 적인 최적화 관리 루틴, 예산 설정 등 알려드려야 하는 내용이 많은데요.

더욱 맞춤화된 컨설팅을 받고 싶으시다면 아래 번호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soyoung2569@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