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서칭뷰 배너 광고에 대해 알아보자!

작성자 조소영
작성일 2024.10.02
조회수 833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의 조소영 AE입니다 :)


오늘은 네이버의 [서칭뷰]라는 상품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서칭뷰라는 광고 상품 자체를 처음 들어보신 분들이 많으실 거라고 생각되는데요!
지금부터 상세하게 소개 드리겠습니다.



1. 노출 구좌 및 템플릿


서칭뷰 상품은 PC 검색결과 우상단에 노출되는 광고입니다.

일주일 동안 단 한 개의 브랜드를 독점적으로 노출하는 상품입니다.



서칭뷰 광고의 템플릿은 총 세 가지인데요!

한 개의 계약에 세 가지 종류의 템플릿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운영 방식


서칭뷰는 보장형디스플레이 광고 유형으로,

NOSP를 통해 소재를 등록하고 운영할 수 있습니다.


* 신제품검색광고와 비슷한 형식으로 진행되는 광고입니다!


최대 다섯 개의 소재를 동시에 운영하는 것이 가능하며,

노출기간 및 요일/시간 타겟팅 또한 가능합니다.



3. 구매 방식

서칭뷰 광고는 주 단위 입찰 방식으로 판매 되는데요!

입찰 단위는 사전에 세팅한 키워드 그룹을 기준으로 책정됩니다.


키워드 그룹은 대표키워드와 동의/유의어이거나 연관된 키워드들로 구성됩니다.

사전에 입찰을 진행하여 최고가를 써낸 1개의 광고주만 낙찰되는 형태로,

이 또한 신제품검색광고 입찰 시스템과 거의 유사하다고 봐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판매 일정의 경우, 매 주 단위로 입찰/낙찰/노출이 진행되며, 휴일 여부에 따라 조정이 될 수 있는 광고입니다.



서칭뷰 광고에 대해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편하게 연락 주시면 안내 드리겠습니다!



그럼, 다음에 더 유용한 내용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https://inside.ampm.co.kr/ae-soyoung2569/?baepo=soyoung2569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soyoung2569@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