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서칭뷰 배너 광고에 대해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의 조소영 AE입니다 :)
오늘은 네이버의 [서칭뷰]라는 상품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서칭뷰라는 광고 상품 자체를 처음 들어보신 분들이 많으실 거라고 생각되는데요!
지금부터 상세하게 소개 드리겠습니다.
1. 노출 구좌 및 템플릿
서칭뷰 상품은 PC 검색결과 우상단에 노출되는 광고입니다.
일주일 동안 단 한 개의 브랜드를 독점적으로 노출하는 상품입니다.
서칭뷰 광고의 템플릿은 총 세 가지인데요!
한 개의 계약에 세 가지 종류의 템플릿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운영 방식
서칭뷰는 보장형디스플레이 광고 유형으로,
NOSP를 통해 소재를 등록하고 운영할 수 있습니다.
* 신제품검색광고와 비슷한 형식으로 진행되는 광고입니다!
최대 다섯 개의 소재를 동시에 운영하는 것이 가능하며,
노출기간 및 요일/시간 타겟팅 또한 가능합니다.
3. 구매 방식
서칭뷰 광고는 주 단위 입찰 방식으로 판매 되는데요!
입찰 단위는 사전에 세팅한 키워드 그룹을 기준으로 책정됩니다.
키워드 그룹은 대표키워드와 동의/유의어이거나 연관된 키워드들로 구성됩니다.
사전에 입찰을 진행하여 최고가를 써낸 1개의 광고주만 낙찰되는 형태로,
이 또한 신제품검색광고 입찰 시스템과 거의 유사하다고 봐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판매 일정의 경우, 매 주 단위로 입찰/낙찰/노출이 진행되며, 휴일 여부에 따라 조정이 될 수 있는 광고입니다.
서칭뷰 광고에 대해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편하게 연락 주시면 안내 드리겠습니다!
그럼, 다음에 더 유용한 내용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https://inside.ampm.co.kr/ae-soyoung2569/?baepo=soyoung25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