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광고 내 업데이트 된 기능들, 확인하고 가세요!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의 조소영 AE입니다 :)
META에서는 종종 광고의 성과를 높일 수 있는 세부적인 기능들을 업데이트하는데요.
워낙 자주 업데이트 되다보니, 새로운 기능들을 미쳐 확인하지 못하고 지나치는 경우가 생기게 되기 마련이더라구요.
하여, 최근에 업데이트 된 기능들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1. 사이트링크
먼저, 사이트링크 기능입니다.
한 가지의 광고에 여러 랜딩 페이지를 추가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사이트 링크는 기본 대표 이미지 또는 동영상 아래에 가로로 스크롤 가능한 디스플레이 레이블로 표시됩니다.
한 캠페인 내에서 다양한 카테고리, 제품, 딜, 가입 및 가장 많이 방문한 랜딩 페이지를 강조 표시하는 사이트 링크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 링크가 포함된 광고는 사람들이 비즈니스,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해 알아보고 보다 쉽게 전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2. 생성형 AI
다음으로는 생성형 AI 기능입니다.
이미지 생성은 어드밴티지+ 크리에이티브의 생성형 AI 기능으로,
이미지에 생성된 텍스트 및 로고 오버레이 등 원본 광고 크리에이티브의 다양한 버전을 만들 수 있는 기능입니다.
광고를 만들고 어드밴티지+ 크리에이티브를 적용할 경우 이미지 생성 기능을 두 가지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개체를 강조하는 이미지의 배경 생성
: 특정 개체가 포함된 이미지를 제공하면 생성형 AI 기능이 배경 버전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2) 광고 크리에이티브에서 아이디어를 얻은 전체 이미지 생성
광고할 이미지를 미디어 편집 도구에서 업로드하거나 선택하면,
생성형 AI 기능이 배경색 및 강조된 개체와 같은 유사한 요소를 포함하는 텍스트 오버레이로 버전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광고 크리에이티브의 특정 개체가 생성된 이미지에 표시되도록 하려면 전체 이미지 생성 대신 배경 생성을 사용하면 됩니다.
이런 최신 기능들은 단순히 광고 집행을 넘어서,
브랜드가 사용자의 기대에 맞춘 맞춤형 경험을 제공하는 데 유용하게 활용 될 수도 있습니다.
상황에 맞게 적절히 활용해보셔도 좋을 듯 싶습니다 :)
https://inside.ampm.co.kr/ae-soyoung2569/?baepo=soyoung25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