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에서 광고 상품 추천을?

작성자 조소영
작성일 2024.12.16
조회수 613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조소영 AE입니다 :)


오늘은 네이버 광고의 숨겨진 기능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고자 하는데요!

네이버의 [광고 상품 추천] 기능을 활용해 보신적이 있으신가요?

이 기능을 모르셨던 분들이 많으신 것 같아 오늘의 주제로 준비해보았습니다.


광고 상품 추천 기능은

네이버 통합 광고센터 > '시작하기' 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네이버 광고 상품 추천

[광고목적/사업유형/광고예산 규모]에 맞춰 시작하기 좋은 네이버 광고 상품을 추천해주는 기능



1. 광고 목적

우선 첫 번 째로는, 광고의 '목적'을 선택하게 됩니다.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고 싶은 지, 혹은 판매량을 높이고 싶은 지 등

자사가 광고를 진행하려는 목표를 선택하는 것이죠.

이는 노출 목적의 광고/전환 목적의 광고 등을 선택하는 데에 있어 중요한 지표가 됩니다.

2. 사업 유형

다음으로는 사업 유형을 선택하게 되는데요.

온라인에서 판매를 하는 지, 오프라인 판매를 하는 지, 혹은 DB업종의 서비스를 취급하는 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3. 광고 예산 규모

마지막으로는 광고 예산 규모를 선택하면 되는데요!

소규모/중간규모(월 약 60만원 내외)/대규모 중 택할 수 있습니다.




위의 선택 항목을 모두 기입 완료했다면, 네이버의 광고 상품을 추천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의 검색광고부터 배너광고까지 폭 넓게 추천을 받을 수 있게 되구요!



처음 광고를 시작해보는 광고주 분이나, 광고를 확장하고 싶은 분들께서 활용해보시면 매우 유용한 기능일 것 같습니다 :)

감사합니다!






https://inside.ampm.co.kr/ae-soyoung2569/?baepo=soyoung2569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soyoung2569@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