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조소영 마케터입니다!
식품업종의 트렌드와 관련해서 문의를 주셨네요.
동일한 '식품'이라는 카테고리라고 해도, 식품의 종류나 객단가 등 여러 가지 요소에 따라 마케팅 방식은 완전히 달라질 수 밖에 없죠!
다만 요즘은 간편식과 냉동식품의 경계가 점점 허물어져 가는 만큼,
보다 즉각적인 구매가 이루어지게 되는 추세이기도 해요.
그렇기에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하고 소재의 문구에 반영하여,
한마디로 고객을 '후킹'시키는 것이 중요하죠.
(물론 후킹만으로는 구매 전환까지를 유도하기에는 쉽지 않다는 거 아시죠?)
보다 구체적인 내용은 02-6049-4494로 연락 주시면 상세하게 설명 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조소영 마케터입니다! 식품업종의 트렌드와 관련해서 문의를 주셨네요. 동일한 '식품'이라는 카테고리라고 해도, 식품의 종류나 객단가 등 여러 가지 요소에 따라 마케팅 방식은 완전히 달라질 수 밖에 없죠! 다만 요즘은 간편식과 냉동식품의 경계가 점점 허물어져 가는 만큼, 보다 즉각적인 구매가 이루어지게 되는 추세이기도 해요. 그렇기에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하고 소재의 문구에 반영하여, 한마디로 고객을 '후킹'시키는 것이 중요하죠. (물론 후킹만으로는 구매 전환까지를 유도하기에는 쉽지 않다는 거 아시죠?) 보다 구체적인 내용은 02-6049-4494로 연락 주시면 상세하게 설명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