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우선순위를 어떻게 잡아야 할까요?

작성자 미라클
작성일 2023.01.27
조회수 2519
주제 : 기타
메체 : 없음
업종 : 없음

안녕하세요. 남성용 건강기능식품[아르기닌] 을 판매하는 업체입니다.


네이버 SEO는 얼추 했다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노출이 잘 안되는 것 같습니다.
배너 광고를 생각하고 있는데, 월 200만원으로 어떤 광고를 집행하는 게 가장 효율이 좋을지 문의 드립니다.



댓글

1

조소영 마케터2023.01.30 13:03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조소영 마케터입니다! 음, 맞습니다. 사실 SEO만으로 성과를 내기에는 어려울 수 있는 것이 사실이에요. 이에 추가적으로 배너 광고를 고려 중에 있다고 하신다면, 초기광고 집행이라는 점과 200만원이라는 예산을 고려하여, 페이스북 META 광고를 집행하시는 것을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페이스북 META 광고는 CPM, 즉 1,000회 노출에 대한 비용이 산정되는 방식입니다. 하루 동안 걸어 놓은 예산에 맞게 광고가 집행이 되는데, 만약 광고 소재의 반응도가 좋다고 판단이 된다면 보다 높은 노출과 클릭으로 이어지기도 하는 시스템입니다. 초반에 브랜드 컨셉과 일치하면서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광고 소재를 기획함으로써, 최종적으로는 광고의 목표에 도달하는 것 이상으로 나아갈 수 있는 매력적인 광고입니다. 자사의 제품인 '아르기닌'에 대한 니즈가 있는 대상에게 먼저 보여줌으로써, 보다 효율적인 광고를 운영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보다 구체적인 내용은 02-6049-4494로 연락 주시면 상세하게 설명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위 답변은 마케터의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soyoung2569@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