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없어요"...왜요..??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작성자 윤태희
작성일 2025.05.13
조회수 85


"광고 없어도 별 차이 없을 것 같아요" , "그거한다고 뭐가 달라지나요?" , "광고비 때문에 손해보는 것 같아요"

혹시, 이렇게 생각하고들 계시나요?


네이버쇼핑검색광고를 안해본 광고주님들이라면 그렇게 생각 할 수 있습니다.


이 쇼핑검색광고란 무엇이냐! 바로 검색을 해서 유입되는 타겟층을 노리는 광고로

이미 구매에 대한 의사를 가지고 있는 구매고객층을 집중적으로 공략하는 하나의 광고시스템인데요


여전히 많은 소비자들은 제품을 구매하기 전에 검색창에 브랜드 또는 제품명을 대다수가 입력합니다.

"아 이것보다 이게 더 싸네?" , "여기는 무슨 브랜드지?" , "이것도 한번 볼까"


이렇게 관심을 가지는 순간이 구매전환으로 넘어갈 수 있는 시작점이 될 수 있는데요

그런데 이러한 검색창에 내 제품, 내 브랜드가 없다??


그러면 검색을 통해 들어온 소비자들은 다른 브랜드로 넘어가게 되는 것입니다.


때문에 쇼핑광고는 정말 기본적이지만 그렇기에 더더욱 필요한 광고입니다.



쇼핑광고는 직접 검색한 소비자에게 바로 노출이 되는 직선적인 광고입니다.

또한, CPC기반 광고로 불필요한 광고비 소요를 줄일 수 있기에 효율적 운영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아직도 많은 브랜드가 쇼핑검색광고를 활용하지 않고 있거나, 잘못된 세팅으로 인해 비효율적인 운영을 하고있습니다.



자, 아직 늦지않았습니다. 소비자들은 계속해서 검색합니다.

우리는 그런 소비자들이 우리의 제품, 우리의 브랜드를  보고, 관심을 가지고, 구매유도를 할 수 있도록 움직여야 합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거나 문의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정보 확인 후 연락주세요.


02-6049-4156 

AMPM글로벌 윤태희 AE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sundam0405@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