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즈빌 광고에 대해서 알고 계신가요...?(1탄)
안녕하세요 광고주님 !!
AMPM글로벌 광고퍼포먼스 1팀 마케터 여윤구 AE 입니다.
광고주분들은 버즈빌에 관해서 알고 계신가요???
버즈빌(Buzzvil)은 모바일 리워드 광고 플랫폼으로 사용자들에게 보상을 지급해 광고 참여를 유도하고
지정된 액션을 완료하는 경우에만 과금이 되는 합리적인 광고입니다.
버즈빌 하나로 포인트, 금융, 생활 앱등 500여개 앱에서 동시 광고 송출이 가능합니다.
버즈빌 광고 종류는 노출형 광고, 앱 유입형 광고, SNS 팔로우형 광고, 액션 유도형 광고, 라이브커머스형 광고 등이 있습니다.
노출형 광고
사용자가 광고를 보는 것 만으로 리워드를 받는 광고 이며
클릭, 설치 등의 추가 액션 없이 광고가 화면에 일정 시간 이상 노출되면 과금 조건 충족됩니다.
- 잠금화면 노출형 광고
스마트폰 잠금 해제 시 광고 이미지가 자동으로 표시되는 광고
사용자는 단순히 화면을 봤을 뿐인데도 리워드 획득이 가능
장점
유저가 클릭이나 액션을 하지 않아도 되므로 리워드 수용성이 높아 광고 진입 장벽이 낮음
잠금화면이나 자주 사용하는 앱 영역에 자연스럽게 노출 가능해 높은 노출 빈도
퍼포먼스 목적보다는 브랜드 메시지를 반복 노출하기에 유리해 브랜드 인지도 향상
적은 행동으로도 리워드를 받을 수 있어 이탈률 낮아 유저 만족도 높음
앱 유입형 광고
사용자를 특정 앱 또는 앱 내 페이지로 유도하는 광고형식이며
광고 클릭시 다른 앱이 실행되거나 해당 앱의 특정화면으로 이동하는 구조이며 유입 자체에 초점을 둔 광고
장점
앱 내 특정 페이지 유입을 증가시킬수 있음
캠페인 노출 집중 가능
사용자가 유입되는 구조라 진입장벽이 낮음
이렇게 버즈빌과 광고종류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2탄에서 다른 광고 유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버즈빌과 광고종류에 관하여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밑에 전화번호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상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