넌 나만 바라봐, 배너 광고의 장점-구글편
작성자 김민하
작성일 2025.02.04
조회수 261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김민하입니다.
오늘은 지난 네이버 배너 광고에 이어 구글 배너 광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구글 GDN광고란?
구글 서비스에 개재되는 텍스트, 배너, 동영상 형식의 배너광고입니다.
여기서 장점은 구글 사이트에만 노출되는 것이 아니라 유튜브, 구글, 플레이스토어, G-mail 등 구글과 제휴를 맺고 있는 모든 다양한 사이트에 노출됩니다. 그렇기에 도달률이 굉장히 높습니다.
우리 브랜드를 좀 알리고 싶다! 하시는 분들에게 효율적이겠죠??
이 GDN은 타겟팅도 가능합니다.
<사용자기반 타겟팅>
1. 관심분야 타겟팅
2. 구매의도 타겟팅
3. 리마케팅 타겟팅
4. 맞춤 관심 분야, 맞춤 의도 잠재고객 타겟팅
<콘텐츠 기반 타겟팅>
1. 키워드 타겟팅
2. 주제 타겟팅
3. 개재위치 타겟팅
구글 광고는 처음 접하신 분들에게는 어려울 수 있기 때문에 자세한 방법과 전략이 궁금하시면 문의 주세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