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3D 코리아
최해담 마케터
2025-01-17
조회수 : 666
댓글 0
마케팅 KPI
전환 매출 증대
집행 성과
매출 2배 상승
집행내용
[네이버 파워링크]
변경 전
- 확장검색이 적용되는 세부키워드로만 세팅
변경 후
- 핵심 키워드 1페이지 노출 세팅
- 세부키워드 발굴 및 1페이지 노출 세팅
- PC/MO, 상품 별 키워드 세팅
[네이버 쇼핑검색]
변경 전
-모든 판매 상품 한 개 그룹으로 세팅
변경 후
-자사명 유입, 상품 연관 키워드 유입, 주력상품 벌크 등 세팅 체계화
댓글
0
최해담 마케터의 광고 상품 소개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