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 광고 셋팅, 이렇게 시작하세요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이혜지 AE 입니다.
메타( META ) 광고에 대해서 들어보신 적이 있나요?
오늘은 메타 광고 셋팅법에 대해 설명해드리려고 합니다.
[ 메타 광고란? ]
-메타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과 같은 메타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디지털 광고입니다.
-강력한 타겟팅 , 데이터 분석을 통해 높은 전환, 브랜드 인지도를 효과적으로 극대화하는
마케팅 솔루션입니다.
-스마트 폰의 이용자가 압도적으로 많고 , SNS가 일상에서
없어지면 안될 존재가 되어버린 지금!!
메타는 꼭 필요한 광고 플랫폼이 되었습니다.
또한 타겟 정밀도가 높아 예산 대비 효율이 좋고 다양한 콘텐츠 생성이 가능하며
쇼핑몰간의 연동도 쉬워 전환 유도가 용이하다는 점도 있습니다.
[ 메타 광고 셋팅하는 법 ]
① 광고 계정생성
메타 비즈니스센터 로그인
*계정이 없을시 페이스북 계정 생성 후 메타 비즈니스 센터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②캠페인 생성
캠페인 당 하나의 캠페인
목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인지도 / 트래픽 / 참여 / 잠재고객 / 앱 홍보 / 판매 총 여섯가지 목표에서 선택)
③광고 세트 설정
지역, 성별 , 연령 , 언어등
광고노출 및 유입을 유도하고자 하는 타겟을 세부적으로 설정하여
잠재고객의 타겟 설정이 가능합니다.
(이 외에도 일일 예산 또는 전체예산, 일정 설정이 가능합니다. )
④광고제출 및 모니터링
광고 제출 후 검토 후 승인이 나면 메타 비즈니스센터에서 실시간 성과 확인이 가능합니다.
메타 광고를 ‘한 번쯤 해봤지만, 성과가
잘 안 나왔던 분들’
혹은 ‘이제 막 시작하려는 분들’ 모두에게
꼭 드리고 싶은 말이 있습니다.
메타 광고는 예산을 쓰는 게 아니라, 성과를 설계하는 일입니다.
타겟팅, 크리에이티브, 타이밍…
같은 광고라도 누가 어떻게 설계하느냐에 따라 결과는 달라집니다.
저는 감이 아닌 데이터로 움직이며,
광고주가 원하는 ‘성과의 구조’를
함께 만듭니다.
지금, 광고를 제대로 시작하고 싶다면
방향이 맞는 파트너와 함께하세요.
이상AMPM글로벌 마케터 이혜지였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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