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설마 아직도 이렇게 하고 계시나요?

작성자 송선영
작성일 2024.10.04
조회수 338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송선영 AE입니다. 


마케팅, 설마 아직도 이렇게 하고 계신가요 ? 


검색 상위 노출에만 집착을 하고 계신다면 이 글을 꼭 읽어주세요! 


정답부터 말씀해 드리자면, '상위 노출, 1등이 최고다!' 라는건 절대 아닙니다!


당연히 1등을 하면 유입자, 제품 구매로 전환 될 기회를 얻을 수 있는것은 맞지만, 파워링크와 쇼핑검색 1등은


입찰가가 비싸기 때문에 효율이 크게 좋다고 할 수 없습니다. 


다시 말하자면, 무조건적 1등 상위노출만 답이다 라고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 외에도 사진, 가격, 후기 등등 여러가지 매력적인 요소들로 제품을 구매까지 연결 시킬 수 있습니다.


상위 노출이 아닌 중간 노출의 순위에서 상품의 매력도와 경쟁력을 보여 줄 수 있는 광고를 만들어 내야 합니다.


1. 사고 싶게 만드는 사진 

2. 후기는 필수, 프로모션 반짝 가격 할인 

3. A/B 테스트로 꾸준한 관리 


이것만 지켜지고, 실행 된다면 상위노출이 아니여도 충분히 시장에서 경쟁력을 가질 수 있습니다.




1번 






2번




이 2개의 링크 중 어떤 링크를 누르고 싶으신가요?

판매하고자 하는 상품의 사진들과 가격이 한 눈에 같이 보이는 1번 상품이

더 매력적으로 다가오시죠? 




그동안 뻔한 마케팅 소리와 정보들로 인해 '왜 내 거는 오르지 않지?'  하셨죠? 


그 억울함, 제가 풀어드리겠습니다! 항상 시장을 읽고 들으며 원하시는 광고 효율, 도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thdtjsdud22@ampm.co.kr
전화문의
02-6049-4640
평일 09시~18시(점심시간 12시~13시)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