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설마 아직도 이렇게 하고 계시나요?
작성자 송선영
작성일 2024.10.04
조회수 338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송선영 AE입니다.
마케팅, 설마 아직도 이렇게 하고 계신가요 ?
검색 상위 노출에만 집착을 하고 계신다면 이 글을 꼭 읽어주세요!
정답부터 말씀해 드리자면, '상위 노출, 1등이 최고다!' 라는건 절대 아닙니다!
당연히 1등을 하면 유입자, 제품 구매로 전환 될 기회를 얻을 수 있는것은 맞지만, 파워링크와 쇼핑검색 1등은
입찰가가 비싸기 때문에 효율이 크게 좋다고 할 수 없습니다.
다시 말하자면, 무조건적 1등 상위노출만 답이다 라고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 외에도 사진, 가격, 후기 등등 여러가지 매력적인 요소들로 제품을 구매까지 연결 시킬 수 있습니다.
상위 노출이 아닌 중간 노출의 순위에서 상품의 매력도와 경쟁력을 보여 줄 수 있는 광고를 만들어 내야 합니다.
1. 사고 싶게 만드는 사진
2. 후기는 필수, 프로모션 반짝 가격 할인
3. A/B 테스트로 꾸준한 관리
이것만 지켜지고, 실행 된다면 상위노출이 아니여도 충분히 시장에서 경쟁력을 가질 수 있습니다.
1번
2번
이 2개의 링크 중 어떤 링크를 누르고 싶으신가요?
판매하고자 하는 상품의 사진들과 가격이 한 눈에 같이 보이는 1번 상품이
더 매력적으로 다가오시죠?
그동안 뻔한 마케팅 소리와 정보들로 인해 '왜 내 거는 오르지 않지?' 하셨죠?
그 억울함, 제가 풀어드리겠습니다! 항상 시장을 읽고 들으며 원하시는 광고 효율, 도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