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FA※모든 꿀팁 알려드림 - 마지막편

작성자 송선영
작성일 2024.10.18
조회수 277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광고컨설팅1팀 송선영 마케터입니다.


오늘은 GFA 마지막 꿀팁 내용으로 영상 지면과 피드 지면의 전환율이 얼마나 나오는지, 

그리고 두 가지 지면을 사용했을 때 성과가 좋은 제품들의 공통점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영상 지면의 전환율 

대략 영상 지면의 전환율은 1~8% 까지 나타나고 최상의 소재나 제품 같은 경우는 13%까지 전환율을 기록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CPC가 비싸면 1000~3000원까지 다양하게 나타나며, 저렴하면 500~1000원 정도로 나오니 이런 높은 CPC를 감안할 때, 객단가를 최대한 올리는 전략이 필수입니다!  



피드 지면의 전환율

피드 지면의 CPC는 200부터 비싸면 1500원까지 다양하지만, 전환율은 영상 지면과 비슷한 수준입니다. 그래서 피드 지면에서도 잘 구성 된 객단가와 세트 판매 전략을 통해 2~10%의 전환율을 기대할 수 있겠죠? 



이러한 전환율을 봤을 때 DA광고는 아무래도 소비자의 충동구매를 유도하기 때문에 이러한 충동은 대부분 특정 문제를 해결하는 방식에서 강력하게 나옵니다! 

그럼 GFA의 성과가 좋은 제품들은 거의 삶의 질 향상, 제품 사용한 후 상상되는 나의 행복함, 나의 가치가 올라가는 제품 등 이러한 요소들을 포함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죠



이러한 요소들을 포함하거나, 아닌 경우 제품의 포지셔닝을 변경하여 도전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아직 잘 모르겠거나 효과적인 GFA광고를 하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메일이나 번호로 연락 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AMPM글로벌 송선영 마케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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