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스토어인데 상품이 많다면? 이 광고는 어떠실까요!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박사랑AE입니다.
요즘 스마트스토어로 시작하시는 광고주분 중에서도
광고비가 소액이다보니 어떤 광고상품이 좋을지에 대해 문의를 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스마트스토어에서 소액 광고주에게 추천드리는
'GFA 카탈로그 광고'에 대해서 말씀드려보려고 합니다!
네이버의 카탈로그 광고란?
카탈로그 판매 목적의 캠페인으로 네이버 GFA플랫폼에서
[카탈로그 판매] 목적의 캠페인을 선택해서 제작하는 광고입니다.
이 광고의 경우 사용자의 니즈와 관심을 고려해 스토어에 상품을 추천해주며,
스토어의 상품DB와 연동하여 자동으로 광고 소재가 생성됩니다.
네이버 쇼핑 데이터를 바탕으로 하니 정교한 매칭이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이 광고의 특징은?
- 리타겟팅 광고 가능
: 내 스토어를 방문했거나 특정 상품에 반응한 사용자를 대상으로 노출
- 다이내믹 광고
: 고정된 소재 노출이 아닌, 유저의 관심사에 적합한 상품추천(구매한 상품 제외)
-손쉬운 성과 측정
: 네이버 자체 데이터를 이용, 별도의 성과 추적 장치 없이도 손쉬운 성과 측정 가능
아무래도 스마트스토어 판매자라면 픽셀설치가 안되어, 답답하셨을텐데
해당 광고를 통해 리타겟팅 광고&성과 측정이 가능합니다!
이 광고는 원래 브랜드스토어 대상으로 오픈을 했지만,
현재는 전체 스마트스토어 대상으로 오픈이 되어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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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MPM과 함께하시면 대행료도 무료로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집행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하단의 상담을 통해 문의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AMPM글로벌 | 광고퍼포먼스본부 3팀 박사랑 대리
TEL. 02-6049-4497
E-MAIL. love422@ampm.co.kr
KAKAO. lovely4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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