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스토어 파헤치기
안녕하세요
많은 광고주님들이 마케팅에 대해서 어떤 광고를 할까? 고민이 많으실 텐데요.
그 고민을 줄이기 위해
하나씩 하나씩 쉬운 마케팅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 대해 알아가 볼 거에요~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는 브랜드 제품 정보 종합 관리
브랜드 패키지 (마케팅 노출, 브랜드 혜택 강화)라 고 생각하면 될 것 같은데요.
브랜드 제품의 빠르고 정확하고 풍부한 정보를 소비자에게 직접 전달하고,
네이버 쇼핑에서 서비스 되는 브랜드 제품 정보를 직접 관리하며,
브랜드 제품을 직접 만들고 유통하는 브랜드 제조사라면 신청할 수 있다고 합니다.
스마트 스토어와 헷갈릴 수 있지만,
1.입점심사 기준, 2. 인지도로 네이버에서 판단하여
한단계 업그레이드 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의 특성을 잘 활용한다면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세울 수 있습니다!
* * * * *
브랜드스토어에는 당연히 특이점이 있는데요.
가격비교 카탈로그 / 다양한 정보 등록 / 공식판매처 노출 / 빠른정보 수정이 가능합니다!
신청 조건과 절차는 다른것에 비해 약간 어려울 수 있는데요!
https://center.shopping.naver.com/brand-info
여기를 참고 해주시면 됩니다!
* * * * *
브랜드 스토어 장점
1. 스마트 스토어보다 전문적인 느낌이 강함 _ 공식마크
2. 자사 제품을 브랜드 카탈로그로 묶음.
3. 브랜드 스토어 메인 베너 사이즈 확장
4. 네이버 쇼핑 노출이나 다양한 윈도 노출 잦음.
(브랜드 스토어 직영관, 브랜드 기획전, 신상 위크, 네이버 선물샵, 네이버 플러스 멤버쉽 등)
* * * * *
브랜드 스토어 신청하셔서 더 다양한 온라인 마케팅을 하고 싶으시다면
마케팅 전문가와 함께 고민해 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문의 사항이나 광고상담은 연락 주시면
광고주님이 원하시는 부분을 시원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다~
아래 확인해 주세요!
↓↓↓↓↓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