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40직장인 집중공략! 블라인드
안녕하세요
오늘은 블라인드를 알아가 볼 거에요~
블라인드는 직장인들을 위한 익명 커뮤니티 앱으로, 광고주들에게 매력적인 광고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PC와 모바일 그리고 미국까지 진출하여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노출할 수 있는 광고 지면입니다.
블라인드의 특성을 잘 활용한다면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세울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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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상품 유형
<디스플레이 광고>
종료광고
앱 종료 시 전면에 노출되는 고주목도 광고. CTR 5~8%로 매우 높은 효과
피드광고
게시글 사이에 노출되는 네이티브 광고. CTR 0.4~0.6%
띠배너
상단 또는 하단에 노출되는 배너. CTR 0.03~0.2%
<댓글 이벤트 상품>
베이직
24시간 상단 고정 및 이벤트 부스팅 배너 제공
프리미엄
베이직 기능에 팝업과 리포트 추가 제공
채용 채널 광고
채용 정보를 노출하는 전용 광고 상품
혜택+ 상품
쿠폰 제공을 통해 직접적인 구매 전환을 유도하는 광고
<타겟팅 옵션>
회사 타겟팅:
회사 규모 (대기업/중소기업) / 업계 (IT, 금융, 자동차 등 45개 업계) / 평균 연봉 (2,000만원~1억원 구간)
유저 타겟팅:
성별 / 관심사 / 지역 / 직군
기기 타겟팅:
OS (Android, iOS) / 통신사 (SKT, KT, LG U+) / 제조사 (애플, 삼성 등)
<광고 제작 가이드>
피드광고
로고 이미지: 96x96px, 50KB 이하
메인 이미지: 1200x628px, 100KB 이하
브랜드명: 20자 이내
타이틀: 38자 이내
본문: 각 25자 이내 (2개)
버튼: 15자 이내
댓글 배너
크기: 1250x560px
용량: 200KB 이하
필수 요소: 브랜드 로고, 텍스트, 클릭 유도 버튼
<광고 효과 극대화 전략>
1. 간결하고 직설적인 콘텐츠 작성
2. 흥미로운 이미지 또는 디자인 활용
3. 적절한 타이밍과 빈도로 노출
4. 타겟팅된 대상에게 맞는 콘텐츠 전달
5. 사회적 증거(소셜 프루프) 활용
<참고사항>
최소 집행금액: 500만 원(VAT 별도)
소재 전달 기간: 영업일 기준 2일 전
광고 집행 기간: 최대 1개월 (최소 2주 이상 권장)
따라서 블라인드 광고는 구매력 있는 25~44세 직장인을 주요 타겟으로 하며,
정확한 타겟팅과 높은 클릭률을 제공하여 효과적인 마케팅 도구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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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집행이 어려우시거나 어디서부터 광고를 해야 할지 고민 중이시라면
마케팅 전문가와 함께 고민해 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문의 사항이나 광고상담은 연락 주시면
광고주님이 원하시는 부분을 시원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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