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40직장인 집중공략! 블라인드

작성자 왕이레
작성일 2025.01.24
조회수 153

안녕하세요



오늘은 블라인드를 알아가 볼 거에요~



블라인드는 직장인들을 위한 익명 커뮤니티 앱으로, 광고주들에게 매력적인 광고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PC와 모바일 그리고 미국까지 진출하여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노출할 수 있는 광고 지면입니다.



블라인드의 특성을 잘 활용한다면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세울 수 있습니다!






*  *  *  *  *





광고 상품 유형


<디스플레이 광고>


종료광고


앱 종료 시 전면에 노출되는 고주목도 광고. CTR 5~8%로 매우 높은 효과


피드광고

게시글 사이에 노출되는 네이티브 광고. CTR 0.4~0.6%


띠배너

상단 또는 하단에 노출되는 배너. CTR 0.03~0.2%



<댓글 이벤트 상품>


베이직

24시간 상단 고정 및 이벤트 부스팅 배너 제공


프리미엄

베이직 기능에 팝업과 리포트 추가 제공


채용 채널 광고

채용 정보를 노출하는 전용 광고 상품


혜택+ 상품

쿠폰 제공을 통해 직접적인 구매 전환을 유도하는 광고



<타겟팅 옵션>


회사 타겟팅:


회사 규모 (대기업/중소기업) / 업계 (IT, 금융, 자동차 등 45개 업계) / 평균 연봉 (2,000만원~1억원 구간)


유저 타겟팅:

성별 / 관심사 / 지역 / 직군



기기 타겟팅:

OS (Android, iOS) / 통신사 (SKT, KT, LG U+) / 제조사 (애플, 삼성 등)



<광고 제작 가이드>


피드광고


로고 이미지: 96x96px, 50KB 이하

메인 이미지: 1200x628px, 100KB 이하

브랜드명: 20자 이내

타이틀: 38자 이내

본문: 각 25자 이내 (2개)

버튼: 15자 이내


댓글 배너


크기: 1250x560px

용량: 200KB 이하

필수 요소: 브랜드 로고, 텍스트, 클릭 유도 버튼



<광고 효과 극대화 전략>


1. 간결하고 직설적인 콘텐츠 작성


2. 흥미로운 이미지 또는 디자인 활용


3. 적절한 타이밍과 빈도로 노출


4. 타겟팅된 대상에게 맞는 콘텐츠 전달


5. 사회적 증거(소셜 프루프) 활용



<참고사항>


최소 집행금액: 500만 원(VAT 별도)

소재 전달 기간: 영업일 기준 2일 전

광고 집행 기간: 최대 1개월 (최소 2주 이상 권장)




따라서 블라인드 광고는 구매력 있는 25~44세 직장인을 주요 타겟으로 하며,


정확한 타겟팅과 높은 클릭률을 제공하여 효과적인 마케팅 도구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  *  *  *  *



            • 광고 집행이 어려우시거나 어디서부터 광고를 해야 할지 고민 중이시라면


              마케팅 전문가와 함께 고민해 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문의 사항이나 광고상담은  연락 주시면


              광고주님이 원하시는 부분을 시원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다~


              아래 확인해 주세요!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thdtjsdud22@ampm.co.kr
전화문의
02-6049-4640
평일 09시~18시(점심시간 12시~13시)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