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FA 카탈로그 광고를 하는데 소진이 안될 때?

작성자 송선영
작성일 2025.02.25
조회수 69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마케터 송선영입니다. 


오늘은 GFA카탈로그에 대해 설명해 드릴텐데요! 


 


해당 네모박스 창에 노출되는 광고 형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CPC 과금방식으로 PC기준 로그인 창 바로 밑에 위치해 있어 아주 좋은 자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카탈로그 광고가 가능한 기준도 있습니다. 

1. 스토어상품 4개 이상 

2. 최대 5만개 상품연동 가능

3. 네이버 쇼핑 노출 상품만 가능 

4. 담배, 전통주, 의료기기, 와인용품, 성인만화 등 약 15가지 상품 광고 불가 



GFA 카탈로그 광고는 우리 사이트를 방문했던 유저에게 한번 더 노출시켜주는 캠페인으로

만약에 모수가 없다면 당연히 노출량이 적고 비용 소진도 안되겠죠 ? 


그렇기 때문에, 트래픽 캠페인이랑 같이 운영하여 모수를 많이 확보해야합니다. 


또한 카탈로그 같은 경우, 처음 노출량이 적다면 노출량이 점점 떨어지기 때문에 초반에 노출량을 높이기 위해

입찰가를 높여서 진행하시고 추후 입찰가를 낮춰가는 방식을 추천드립니다. 





실제로 저도 이와 방법으로 EC 업종에서 ROAS 700% 달성한 경험이 있어  이와 관련된 궁금하신 사항이나 

세팅 중에 어려우신 부분이 있으시면 아래 번호로 문의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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