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예원 마케터
인사이트
마케팅 용어
자물쇠 효과
작성자 이가람
작성일 2024.04.11
조회수 39
"자물쇠 효과" (이)란?
고객이 한 번 사용한 제품/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사용하게 되는 현상. 소비자가 일단 어떤 상품 또는 서비스를 구입 이용하기 시작하면, 다른 유사한 상품 또는 서비스로의 수요 이전이 어렵게 되는 것을 의미하며, 이미 들인 시간과 비용이 아깝거나, 기술적 우위에 있거나, 단순히 귀찮아서 다른 대안을 탐색하지 않을 경우 발생한다.
댓글
0
이름
비밀번호
댓글 등록
목록
이전글
유입수
2024.04.11
다음글
콘텐츠마케팅
2024.04.11
마케터 소개보기
유예원 AE
유예원 AE소개
|
인사이트
|
우수사례
|
영상교육
|
포트폴리오
|
질문답변
|
광고상담
TEL. 02-6049-4229
E-mail. u284@ampm.co.kr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실시간
채팅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