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배너 광고 잘하는 법!
작성자 이동주
작성일 2023.09.12
조회수 790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이동주 AE 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글 배너 광고에 관련해서 얘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구글 광고는 크게 키워드 광고와 디스플레이 광고로 나누어볼 수 있는데요.
오늘 준비한 GDN은 Google Display Network의 약자로 디스플레이 광고입니다.
구글은 자사 사이트외에 구글과 제휴를 맺고 있는 수백만 개의 플랫폼에 광고를 노출시킬 수 있어
구글광고 한번만으로도 유튜브나 크롬 등 노출될 수 있는 범위가 광범위해져
전세계 인터넷 유저의 약 90%에게 도달된다는 통계도 있습니다.
이는 국내 고객 도달률과 체류시간이 타 플랫폼 광고에 비해 아주 높은 수치를 가지고 있는데요!
특히 국내 포털사이트 1위인 네이버 대비 약 4배에 달한 수치입니다.
또한 카테고리별 사용자 정보를 정확한 수치로 수집하고 있어
세밀한 타겟팅 설정이 가능하여 관심있는 유저에게 관련성이 가장 높은곳에
광고를 노출시킬 수 있어 효율적인 광고방법입니다.
GDN의 광고 비용은 계획적인 예산 설계가 가능합니다.
일정 금액을 선불로 미리 충전해두어 고객이 클릭 할 경우 비용이 발생하게 되는데요!
따라서 예상치못한 큰 지출을 예방하여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습니다.


GDN의 장점과 특징 그리고 광고 집행 방법을 통해 서로 윈윈할 수 있도록 꾸준히 달려가겠습니다.
GDN 광고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편하게 연락주세요 ! 정성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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