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검색광고, ★전편 개편★됩니다.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유예원 입니다.
네이버 검색광고 갑자기 하루아침만에 휙 휙 바뀌지 않았던가요~?
많이 놀라셨을 것 같은데요 ㅎㅎ!
그.래.서 오늘은 네이버 광고상품 노출 UI 변경과 관련된 소식을 전달 드리려고 합니다.
저도 갑자기 이렇게 바뀌었다는 광고주님들의 많은 문의로 인해 아예 싹~ 정리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폰트 크기나 컬러 변경 등 다양한 내용이 바뀌었지만, 우리가 광고에 활용할 수 있는 내용만 쏙쏙 집어드릴게요 :)
적용 기간은 10/19(목)부터! 였습니다.
-------------------------------------------------------------------------------------
1. 파워링크 내 확장소재 이미지 사이즈가 커졌습니다.
>> 그만큼 보여지는 이미지는 우리 브랜드의 첫 인상이니, 더 크게 보여주는 거겠죠~?
대표님들도 파워링크 확장소재 2개 등록하여 A/B 테스트 꼭 진행하셔야 합니다!
2. 쇼핑검색광고 - PC 통합검색 지면 / 가전뷰 내 쇼핑몰상품형에 [상품 속성]이 노출됩니다.
>> 우리 제품의 정보를 충.분.히 제공해야 소비자들이 정확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어 구매전환까지 이어지겠죠~?
3. 브랜드검색광고 일부 상품 유형의 썸네일 이미지가 확대됩니다.
>> MO 라이트형 / 프리미엄형 / 브랜드추천형 + PC 라이트형 / 프리미엄형 (UI 노출 변경으로 인한 브검 단가 변경은 없습니다.)
이번 네이버 UI 변경에서는 전반적으로 썸네일 이미지, 확장소재 이미지 등
이미지 소재의 크기를 확대함으로써 소비자에게 상품에 대한 충분한 소구와 정보를 전달할 수 있는 이미지를 활용하는 것이 광고 효율에 큰 영향을 미친다는 내용을 간접적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
이 글을 보고 계신 수많은 광고주님들!
DA 광고 미디어믹스 보다는 SA에 집중하고 싶다!
GFA를 테스트 해보기에는 광고비 + 소재 제작 인력 부족 등으로 집행하기 어렵다!
기존 광고에서 보수적으로 광고를 집행하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조금 더 커진 이미지로 광고 상품이 리뉴얼된
파워링크와 브랜드검색광고를 활용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네이버 검색광고 대행 및 컨설팅도 도와드리고 있으니까요 :)
프로필 하단 네임카드를 통해 문의주시면 무료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네이버 검색광고 대행 및 컨설팅도 도와드리고 있으니까요 :)
프로필 하단 네임카드를 통해 문의주시면 무료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자료 출처))
https://saedu.naver.com/notice/view.naver?notiSeq=4202&catg=&fixYn=N&searchOpt=all&keyword=
https://saedu.naver.com/notice/view.naver?notiSeq=4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