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 모르는 광고사기!
마케터 이미지
황준호 마케터
2023-12-08

조회수 : 2169

댓글 0

안녕하세요.

AMPM Global 광고퍼포먼스 3

황준호AE 입니다:)

->마케터페이지에서 더 많은 글 보기<-

최근들어광고사기피혜가많습니다.

저의광고주중한분도피혜를입으셔서받아드린사례도있습니다.

1. 광고정액제제안

광고비일예산, 월예산을정할수는있지만

소비자들의클릭에따라클릭당비용이달라질수밖에없습니다.

일정비용을지불하는패키지혹은월정액상품으로기간단위로계약을하는등특정기간동안광고를하도록유도하는경우입니다.

2. 검색결과상위노출보장


검색광고는
입찰시스템에의해노출순위가결정됩니다.

그렇기때문에 100% 상위노출보장한다는경우는검색량도없는키워드를세팅하여상순위노출이라이야기합니다..

물론세부적인키워드들을많이활용하는것은전략의방법중하나가될수있지만

메인키워드세팅은없이검색량적은키워드만세팅해주두고상위노출이라할수있습니다.

3. 광고비용면제프로모션제안


네이버검색광고는
비용면제상품이존재하지않습니다.

이런경우대부분추가적인조건과약관이존재하며실질적으로다른비용을발생시켜돈을내게만듭니다.

4. 대행수수료요구


네이버공식광고대행사

별도의수수료없이광고대행을진행해드립니다.

대행사사칭을하여과도한대행수수료를요구하는경우에는해당업체가정말공식대행사가맞는지확인해보셔야합니다.

5. 계약해지시위약금청구


네이버검색광고는클릭당과금이청구되지만계약서내용으로인해

광고중단, 취소시에위약금이발생할있습니다..

공식광고대행사는광고집행계약이별도로존재하지않기때문에중단으로인한대행계약해지시위약금청구가없습니다.

더 유용한 정보는 하단 링크에 나와있는 링크를

참고하시면 많은 도움 되실겁니다!

감사합니다:)


< 최근 인기 게시글 >

신생브랜드가알아야할마케팅필수용어(1부)

신생브랜드가알아야할마케팅필수용어(2부)

소비자를 '기만하는'업체특징

메타광고캠페인파헤치기!

< 인기 급상승 마케팅 영상 >

광고효율 200여기있습니다! (영상)

네이버광고최적화먼저하고가실게요! (영상)

매출늘려주는상세페이지특징! (영상)

매출나오는업체특징 (영상)
퍼포먼스를내는배너광고세팅법정리! (영상)

퍼포먼스를내는메타광고운영정리! (영상)



댓글

0

황준호 마케터의 인사이트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