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북,인스타광고★싹 다 알려드립니다 - 4편

작성자 유예원
작성일 2024.01.31
조회수 787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META(페이스북,인스타그램 광고) 전문가 유예원 입니다.


오늘은 정말 많은 분들이 문의주시는 내용 4편을 가져왔습니다.


오늘의 주제!

META 광고 노출 위치 어떤 걸로 켜는 게 좋나요? 인스타 빼고 다 별로죠? 입니다.


요새 META 광고 대시보드 화면 보시면 죄다 뭔소린지,,

다 어드밴티지 어쩌구 하는데 그게 뭔지,, 싶으시죠?



심지어 노출 위치까지 어드밴티지 플러스 노출 위치가 있답니다 ㅎㅎ..


원래는 수동으로 선택할 수 있었기 때문에

대부분 광고주분들은 몰라서 다 켜고 하시거나, 인스타그램만 하시거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만 켜시거나 

세 가지 경우 중 하나였습니다.



또 역시 말씀 드리지만, 자동 시스템은 우리 광고 계정 내 테스트가 충분히 완료 되었을 때

사용하시는게 좋다고 했었는데요!


이외로 노출위치별 데이터를 살펴보면

세번째 오디언스 네트워크에서 구매전환율이 굉장히 좋은 결과도 접했었습니다!


이렇게, META라는 매체는 최대한 풀어놓고 진행을 하면서
머신러닝 최적화 기준(7일 내 전환 50건)을 갖추어야
제대로 똑똑하게 학습하여 더욱 고도화된 광고 집행이 가능하고 성과까지 잡을 수 있다는거죠!


오늘의 QnA 시간,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시간에는 META광고, 성과가 안나오는 이유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