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 앱홍보 캠페인 활용서

작성자 김상현
작성일 2024.05.10
조회수 602

메타 광고

앱 홍보 캠페인

앱을 설치하고 계속 사용할 새로운 사람을 찾아주는 캠페인입니다. 

성과 목표

1. 앱 이벤트 수 극대화

앱에서 특정 행동을 한 번 이상 취할 가능성이 큰 사람들에게 광고를 표시합니다.

* 인지도가 어느정도 있는 상황에서 권장드립니다.

2. 앱 설치수 극대화

앱을 설치할 가능성이 가장 큰 사람들에게 광고를 표시합니다.

* 앱 홍보가 먼저고 설치 수량이 목표인 상황에서 권장드립니다.


광고 그룹

1. AOS 캠페인

안드로이드 사용 유저를 타겟합니다.


2. IOS 캠페인

애플 사용 유저를 타겟합니다.

* IOS 유저 확보가 까다롭기에 지속적인 모니터링이 필요합니다.


3.  A/B 테스트

디바이스별로 사용 유저 연령과 니즈가 다르기 때문에

니즈의 맞는 소재를 찾아야합니다.

초반 테스트를 통해 고효율 소재를 발굴합니다.


데이터 분석

소재 효율은 좋은지, 소재 빈도수가 높지는 않은지 리타겟팅 시점은 괜찮은지 유무를 확인하며

광고 운영 진행해야합니다.

성과 분석과 분석으로 얻은 데이터를 기반으로 광고 전략을 수립해야합니다.


* 타겟팅 *

내 앱을 찾는 유저의 니즈를 꼭! 알고 진행해야하기에 타겟팅이 중요 포인트입니다.

  •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분들께서는
  • 언제든지 편하게 댓글, 상담 주시면
  • 친절하고 빠르게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 AMPM GLOBAL 김희원AE 
  • 유선전화 : 02 6049 4169
  • 이메일 : kho08@ampm.co.kr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SNS광고마케터

확실한 성과와 결과를 원하신다면! 김상현AE가 답

ROAS 5,000%이상 성공레퍼런스 보유.
지금 마케팅 컨설팅이 필요하다면 연락주세요.

sanghyun.k@ampm.co.kr
02-6049-403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