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키트 식품 업종] 'S'사 문제점 파악,개선점 도출 사례

작성자 한규태
작성일 2024.05.22
조회수 325

안녕하세요 AMPM 광고퍼포먼스 1팀 한규태 마케터입니다

밀키트 식품 업종인 "S"사의 문제점 파악 후

개선점 도출한 사례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 업종 : 식품
  •        월  예산 : 300만원
  •                          매체: 네이버 검색광고
  •  ROAS : 2%
  •      KPI : 200% 

  • [ 이관 전 문제점에 따른 개선 사항 ]

  •  1.  자사와 관련도가 낮은 키워드에 광고비 집중 투자

    -> 자사 적합도에 따라 입찰가 순위 조정,

    저효율 키워드 OFF 혹은 입찰가 하향


    2.  타 광고그룹과 입찰가 경쟁

    -> 소구점에 따라 광고그룹 분리

    제외 키워드 관리로 입찰가 경쟁 X


    3. 자사 전용 광고그룹 미생성

    -> 자사 광고그룹 생성 후

    낮은 입찰가로 집중관리


    4. 노출 매체 유형 선택 미관리

    -> 파트너 매체 제한,

    노출 제한 매체 설정


    이관 전의 문제점 파악 후 개선점 도출한 사례입니다.

    추후 개선된 성과 데이터 공유드리겠습니다.


    지금까지 문제점에 따른 해결 방안 말씀드린  AMPM 한규태 대리였습니다.

    추가적인 질문 사항이나 상담을 원하신다면 하단으로 연락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검색광고마케터1급

이커머스, DB업종 성과개선 전문 마케터

이커머스와 DB업종 대표님들의 광고를 탄탄하게 관리해드릴
한규태 AE입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