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유예원 프로입니다.
오늘은 많은 분들이 초기 브랜딩 단계에서 궁금해하시는 "자사검색량" 늘리는 방법인데요!
아무래도 초기 브랜딩 단계면 예산도 한정적이고,
내부 마케터 인력 부족이나 매체 선택의 폭이 좁아 많이 고민이 되실 것 같아요.
그런 분들을 위한 현직 마케터 꿀팁! 공개해드립니다.
★ 자사검색량 늘리기 Guide★
1. DA매체를 활용한다.
구글, 메타, GFA 등 DA 매체를 활용하여 신규고객에게 최대한 많이 도달하고 우리 브랜드를 알리는 것입니다.
이미 기존고객들은 자사 쿼리수에 집계가 되어있을테니, 검색광고 보다는 배너광고에 힘을 실어 신규를 늘려야 합니다.
2. DA매체 소재를 활용한다.
소재 내 or 설명문구에서 자사명을 활용한 카피라이팅 or 로고를 삽입하여,
상품에 대한 관심이 생긴 유저들에게 자사명을 자연스레 노출시킨다.
[예시 이미지]
3. DA 매체에서 월 300만원 이상은 사용한다.
DA 매체는 노출당비용 (CPM)이 기본이며, 클릭 수에 따라 CPC가 낮아지는 시스템이라
셋팅한 일 예산이 모두 소진되는데요!
아무래도 24시간이라는 한정적인 시간 내에서, 내가 설정한 예산 만큼의 시간을 사는 개념이다보니
일예산 10만원 이상은 사용하셔야 유의미한 노출량을 가져가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저 유예원은, AMPM글로벌 프로마케터로
다양한 광고주님들과 매일 매일 매출 하이스트를 갱신하고
최고의 경험을 함께 하고 있습니다!
AMPM글로벌의 최고의 레퍼런스로 만들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광고퍼포먼스본부 4팀
유예원 프로
02-6049-4229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