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사 검색량 이렇게 하면 2달만에 ★1000건 이상★ 늡니다
마케터 이미지
유예원 마케터
2024-09-30

조회수 : 745

댓글 0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유예원 프로입니다.


오늘은 많은 분들이 초기 브랜딩 단계에서 궁금해하시는 "자사검색량" 늘리는 방법인데요!


아무래도 초기 브랜딩 단계면 예산도 한정적이고,

내부 마케터 인력 부족이나 매체 선택의 폭이 좁아 많이 고민이 되실 것 같아요.


그런 분들을 위한 현직 마케터 꿀팁! 공개해드립니다.

★ 자사검색량 늘리기 Guide★


1. DA매체를 활용한다.

구글, 메타, GFA 등 DA 매체를 활용하여 신규고객에게 최대한 많이 도달하고 우리 브랜드를 알리는 것입니다.

이미 기존고객들은 자사 쿼리수에 집계가 되어있을테니, 검색광고 보다는 배너광고에 힘을 실어 신규를 늘려야 합니다.


2. DA매체 소재를 활용한다.

소재 내 or 설명문구에서 자사명을 활용한 카피라이팅 or 로고를 삽입하여,

상품에 대한 관심이 생긴 유저들에게 자사명을 자연스레 노출시킨다.


[예시 이미지]


3. DA 매체에서 월 300만원 이상은 사용한다.

DA 매체는 노출당비용 (CPM)이 기본이며, 클릭 수에 따라 CPC가 낮아지는 시스템이라

셋팅한 일 예산이 모두 소진되는데요!


아무래도 24시간이라는 한정적인 시간 내에서, 내가 설정한 예산 만큼의 시간을 사는 개념이다보니

일예산 10만원 이상은 사용하셔야 유의미한 노출량을 가져가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저 유예원은, AMPM글로벌 프로마케터로

다양한 광고주님들과 매일 매일 매출 하이스트를 갱신하고

최고의 경험을 함께 하고 있습니다!


AMPM글로벌의 최고의 레퍼런스로 만들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광고퍼포먼스본부 4팀

유예원 프로

02-6049-4229


댓글

0

유예원 마케터의 인사이트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