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쳐메딕
작성자 이다은
작성일 2024.09.30
조회수 340

업종
병원/건강
광고 주제
검색광고, 배너광고, 동영상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구글
마케팅 KPI
무료 샘플 신청 수 증대
집행매체
네이버, 구글
집행성과
무료 샘플 신청 수 증대
운영전략
- 효율 극대화를 위한 전반적인 캠페인 세팅 분석
- 아픈 분들이 드시는 건강기능식품 특성상 제한이 많기 때문에, 광고 노출 제한 걸리지 않도록 소재 점검 및 노출 제한 이슈 해결
- 캠페인별 예산 분배을 통한 DB단가 개선(무료 샘플 증정)
- T&D 재구성 및 성과에 따른 추가 T&D 세팅을 통한 CTR 개선
- 제한 없는 원활한 광고 노출을 통한 무료 샘플 신청자 수 증대
- 파워컨텐츠를 통한 자사 신뢰도 확보
댓글
0